<치어스> 세련된 매장 인테리어로 유혹
상태바
<치어스> 세련된 매장 인테리어로 유혹
  • 류아연 기자
  • 승인 2015.02.19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테리어 컨셉은 ‘화목과 조화’
▲ 치어스 매장 내부 Ⓒ치어스 제공

동네 호프집은 어둡고 칙칙한 분위기라는 고정관념을 깨고 밝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편안한 카페에 온 것 같은 분위기에서 생맥주, 크림생맥주 등 각종 비어 종류와 호텔급 요리를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는 생맥주 전문점이 있다.

맛있는 생맥주와 다양한 요리 메뉴로 유명한 레스펍 <치어스>가 바로 그 곳이다. <치어스> 매장 대부분이 주택가 상권을 끼고 개설되어 한 번 방문한 주민들은 단골 고객이 될 뿐만 아니라 자주 방문하는 고객들을 통해 대다수의 <치어스> 매장은 안정된 매출을 유지하고 있다.

이것은 ‘화목과 조화’를 컨셉으로 노약자 및 어린이를 포함한 남녀노소 누구나 편하게 방문할 수 있도록 편안함을 추구하는 인테리어도 한 몫하고 있다.

특히, 디지인 전문가들로 구성된 전문 인테리어팀에 의해 <치어스>의 컨셉에 맞춘 공간을 소비자들이 원하는 공간으로 차별화하였고 기존의 어둡고 칙칙한 분위기의 호프집과 달리 밝고 세련된 분위기와 공간을 잘 활용한 테이블 구성으로 가족모임, 또는 소모임부터 회식까지 편안함을 이끌어내 더욱더 여유롭게 즐길 수 있다.

기존 동네 호프집을 탈피하여 최신 트렌드에 어울리면서 유행에 민감하지 않는 인테리어로 아메리칸 스타일의 정통 펍 느낌을 살려 고급스러움을 추구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치어스>는 가족들이 맛있는 음식을 먹으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맛있는 요리가 함께하는 레스펍’이란 새로운 개념을 도입해 업계 최초로 ‘레스펍’이란 명칭을 사용하며 일반 호프집들과의 차별화에 성공했다. 패밀리레스토랑과 영국식 펍하우스가 결합된 단어인 ‘레스펍’은 편안한 인테리어 디자인뿐만 아니라 무엇보다 요리의 맛과 질을 중시한다.

<치어스>의 고급스런 인테리어에서 ‘그릴드치킨 샐러드’와 ‘베리월넛 피자’ 등 카페 분위기의 안주와 함께 부드러운 크림 생맥주, 쌉싸름한 더치 비어 등 각종 호프를 함께 즐기면서 이국적인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