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특산물을 맛보다, <감성커피> 감귤·당근·땅콩 담은 신메뉴 3종
상태바
제주 특산물을 맛보다, <감성커피> 감귤·당근·땅콩 담은 신메뉴 3종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4.05.03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감성커피>가 제주의 봄을 느낄 수 있는 신메뉴 3종을 선보였다.

출시된 메뉴는 ▲제주당귤스무디 ▲제주당근사과스무디 ▲우도땅콩과자로 지역 농산물 소비 진작을 위해 제주 특산물인 감귤·당근·땅콩을 활용하였다.

‘제주당귤스무디’는 제주 구좌읍에서 재배한 당근에 제주 특산물인 감귤을 배합한 달콤한 스무디이다. 제주 구좌 당근은 유기물 함량이 높고 배수가 좋은 화산회토에서 자라 일반 당근에 비해 향이 진하고 당도가 높다.

‘제주당근사과스무디’는 제주 구좌 당근의 맛과 영양에 사과의 상큼함이 더해져 달콤 쌉싸름한 매력을 느낄 수 있다. 당근 맛을 진하게 담아내어 비타민 A를 챙길 수 있는 건강 음료이다.

또한, 제주 우도 땅콩으로 만든 ‘우도땅콩과자’는 고소한 풍미와 함께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겉바속촉’의 식감을 자랑한다. 길거리 간식인 땅콩과자를 카페에서도 접할 수 있어 대중성과 희소성을 모두 잡을 메뉴이다.

<감성커피> 관계자는 “제주산 특산물을 활용한 신메뉴를 경험하는 소비자는 국내 대표적인 휴양지인 제주여행의 감성과 추억을 오롯이 느낄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여러 지역 특산물을 활용한 메뉴를 선보여 지역 농가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상생과 함께 소비자에게 색다른 경험을 줄 기회를 지속해서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