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앤탐스>뮤지컬 '원스' 게릴라 공연 진행
상태바
<탐앤탐스>뮤지컬 '원스' 게릴라 공연 진행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5.02.17 08: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테라스 버스킹'의 콘셉트로 열려
▲ 탐앤탐스 지난 9일 뮤지컬 원스 게릴라 공연 진행ⓒ탐앤탐스 제공

탐앤탐스는 지난 9일 탐앤탐스 청계광장점에서 뮤지컬 '원스' 버스킹 공연을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는 이창희, 강윤석, 강수정, 임진웅, 이정수 등 뮤지컬 '원스'에 출연 중인 배우 15명이 직접 나와 라이브 공연을 펼쳤다.

'테라스 버스킹'이라는 콘셉트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뮤지컬 원스의 실제 뮤직 넘버이기도 한 '폴링 슬로우리(Falling Slowly)'로 포문을 열었다. 이후 '세이 잇 투 미 나우(Say it to me now)', '챈들러즈 와이프(Chandler's wife)', '에스테 시 야 포하(Este Si Ja Pohar)', '여행을 떠나요', '웬 유어 마인즈 메이드 업(When your mind's made up)', '골드(Gold)' 순으로 공연이 진행됐다.

특히 출연 배우들이 자연스럽게 자리에서 일어나 기타, 바이올린, 만돌린, 카혼 등 직접 악기를 연주하며 공연을 시작하자 매장에서 커피를 마시던 고객은 물론 지나가던 시민들까지 발길을 멈추며 공연을 즐겼다.

공연이 진행된 탐앤탐스 청계광장점은 광화문 오피스가에 위치해 평소에도 많은 직장인들이 찾는 매장이다. 이날 역시 현장에서 공연을 관람한 한 직장인은 "점심식사 후 커피와 함께 뮤지컬 공연을 즐길 수 있어 좋은 시간이었다"며 "힐링 공연 덕분에 노곤한 오후 시간을 활기차게 보낼 수 있을 것 같다"고 감상을 밝혔다.

한편 탐앤탐스는 뮤지컬 '원스' 버스킹 공연 외에도 신진예술작가를 후원하는 '갤러리탐', 독립영화를 발굴하는 '인디스카이데이'를 매월 진행하며 문화융성위원회가 추진 중인 '문화가 있는 날'과 제휴하는 등 예술 문화 진흥을 위한 다채로운 후원 활동을 펼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