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도시락> ‘직장인 감성온도 1℃ 올리기’ 캠페인
상태바
<본도시락> ‘직장인 감성온도 1℃ 올리기’ 캠페인
  • 류아연 기자
  • 승인 2015.01.12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라디미르 쿠쉬전’ 티켓 증정 이벤트
▲ ‘블라디미르 쿠쉬전’ 티켓 증정 이벤트 포스터 Ⓒ본도시락 제공

프리미엄 한식 도시락 전문점 <본도시락>(대표 김철호)은 ‘직장인 감성온도 1℃ 올리기’ 캠페인의 일환으로 풍성한 문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본도시락>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에 ‘블라디미르 쿠쉬전’을 함께 관람하고 싶은 사람과 이유를 간단하게 작성하면 된다.

오는 31일까지 사연을 접수하며 총 100명을 추첨해 예매권 2매씩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다음달 5일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또한 같은 기간 전시회 티켓 구매 시 본도시락 구매 영수증을 제시하면 전체 금액의 10%를 할인해주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본도시락>의 이번 캠페인은 점심 시간 동료들이 도시락을 먹으며 소통하는 문화를 만들기 위해 진행했던 ‘사무실 소통온도 1℃ 올리기’에 이어 다양한 소통 문화를 위해 준비됐다.

<본도시락> 경영지원실 이진영 실장은 “새해를 맞아 업무로 바쁜 직장인들이 동료, 친구, 연인들과 함께 감성 충전의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본도시락은 주요 고객층인 30~40대 직장인들을 위해 다양한 분야에서 소통할 수 있는 이벤트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블라디미르 쿠쉬전: 환상세계로의 초대’는 예술의 전당 한가람미술관에서 전시 중이다. 초현실주의의 거장 블라디미르 쿠쉬의 대표적인 회화 작품들과 조각, 드로잉 등을 포함해 170여 점을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