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어스>정한 대표이사 ‘연세경영자상’ 수상
상태바
<치어스>정한 대표이사 ‘연세경영자상’ 수상
  • 류아연 기자
  • 승인 2014.12.05 11: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치어스 정한 대표이사(좌측에서 2번째)가 ‘제34회 연세경영인의 밤’ 행사에서 수상했다. Ⓒ치어스 제공


연세대학교 경영전문대학원 총동창회가 주관하는 ‘연세경영자상’ 에 선정되어 <치어스> 정한 대표이사가 4일 오후 6시 30분 조선호텔 1층 그랜드볼룸에서 열렸던 ‘제34회 연세경영인의 밤’ 행사에서 수상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제34회 연세경영자상 수상자’로는 정한 <치어스> 대표이사, 이영표 CTS 기독교 TV 사장, 송종헌 ㈜패션아일랜드 대표이사가 선정됐다.

정한 <치어스> 대표이사는 현재 연세대 경영전문대학원 FCEO 과정 6대 총동문회장 과 지난 4월에 연세대 미래교육원이 20년만에 발족한 총동문회 초대 총동문회장으로 선임 됐으며 또한 한국 중고 육상경기 연맹 회장 및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 부회장으로서 프랜차이즈산업 발전에 헌신하며 한국프랜차이즈대상 개인공로부문 산업통상자원부장관 표창과 식약처 주방 문화 개선 유공자 표창을 수상한 바 있다.

정한 대표이사는 “이번 수상의 의미가 잘 했다고 주는 상이 아니라 동문과 프랜차이즈 산업발전과 육상 주니어 우수선수 발굴 에 더 봉사하고 노력하라는 뜻으로 여기고 현재 위치에서 맡은 바 책임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