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부> 전용주 '놀라주' 출시
상태바
<놀부> 전용주 '놀라주' 출시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7.06.02 08: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립 30주년 기념, 한정판
 

종합외식전문기업 (주)놀부가 창립 30주년을 기념해 놀부 매장에서만 한정판으로 판매하는 전용주 '놀라주'를 출시했다.

놀라주는 상큼한 라임에 탄산이 가미된 알코올 도수 3%의 저도주다. 강원도 횡성 주천강의 맑은 물과 국내 최초 양조 전용 쌀 품종인 설갱미로 만들어 특유의 부드러운 풍미를 느낄 수 있다.

또한, 소화촉진, 피부미용, 피로회복 등에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진 라임을 넣어 새콤하면서도 깔끔한 맛을 자랑한다.

놀라주는 <놀부>의 보쌈, 족발, 치킨, 부대찌개 등 다양한 메뉴와 함께 가볍게 즐길 수 있으며, 2030 젊은 여성 층에게 인기가 높은 매콤한 음식이나 치즈 토핑의 음식과 먹을 때 더욱 잘 어울린다.

놀라주는 <놀부족발보쌈>, <놀부부대찌개&철판구이>, <놀부옛날통닭>, <놀부화덕족발> 매장에서 판매한다. 출시 기념 특별가인 3000원에 할인 판매해, 주머니 사정이 가벼운 대학생이나 사회 초년생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정상가 5000원)

한편, <놀부>는 6월 16일부터 6월 21일까지 페이스북에서 ‘가장 먹고 싶은 놀라주 세트 투표하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놀부> 디지털 상품권을 증정한다. 6월 12일부터 6월 29일까지 수도권 51개 매장에서는 놀라주 깜짝 시음행사도 진행할 계획이다.

<놀부> 마케팅 관계자는 "놀라주의 상큼한 맛이 많은 여성과 연인들에게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올해는 창립 30주년을 맞은 해인 만큼 다양한 메뉴 개발과 마케팅 활동에 집중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