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가다> ‘카페 오가다 익스프레스’ 오픈
상태바
<오가다> ‘카페 오가다 익스프레스’ 오픈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7.05.29 08: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세계 백화점 충청점, 테이크아웃형 매장
 

코리안 티 카페 <오가다>가 26일 신세계 백화점 충청점에 보틀 테이크아웃 매장인 ‘카페 <오가다> 익스프레스’를 오픈했다.

카페 <오가다>는 백화점, 마트 등 특수 상권 입점 시 적합한 테이크아웃형 매장으로 ‘카페 <오가다> 익스프레스’를 선보이게 되었다. 카페 <오가다> 익스프레스의 특징은 일반 카페 <오가다>에 비해 메뉴의 가지 수를 줄이고, 실내에서 신선하게 마실 수 있는 블렌딩티와 주스를 주력 메뉴로 선보인다.

쇼핑을 하면서 들고 다닐 때 흘리거나 엎지르지 않도록 모든 콜드 음료를 보틀에 담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보틀을 포함한 음료의 가격대는 5000원 대로 합리적이다.

카페 <오가다> 익스프레스에서는 일반 카페 매장보다 신선한 주스 라인을 강화했다. 키위케일, 사과비트 주스 등 일반 <오가다> 매장에서 볼 수 없는 주스 신메뉴 4종을 더해 총 5개의 생과일 주스를 선보인다.

디저트 매뉴로는 찰떡과 아이스크림을 미니 컵에 제공하는 찰떡 아이스 3종이 제공된다.

카페 <오가다>는 이번 오픈한 신세계백화점 충청점의 보틀 테이크아웃 형태의 매장을 백화점, 마트 등 전국 특수 상권에 입점 시 활용하면서 소자본 카페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창업자들에게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로 제시할 예정이다.

카페 <오가다> 최승윤 대표는 “카페 <오가다> 익스프레스 매장은 실내에서 운영하는 매장의 특성에 맞게 신선한 블렌딩티와 주스 그리고 아이스크림을 제공한다. 보틀에 담아주는 테이크아웃 컨셉으로 쇼핑객들의 편의를 도모하여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