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식품 안전의 날' 행사 참가
상태바
<맥도날드> '식품 안전의 날' 행사 참가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7.05.11 08: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일~13일, 식품의약품안전처 주관 행사 참여
 

<맥도날드>가 14일 ‘식품 안전의 날’을 맞아 식품 안전과 건강한 식생활의 중요성을 알리는 다양한 활동을 전개한다. 

<맥도날드>는 제품을 미리 만들어 두지 않고 주문 즉시 조리해 제공하고, 후렌치후라이 등의 나트륨을 최대 20% 줄이는 등 식품 안전과 고객 건강을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여 왔다.

이 같은 노력과 식품 안전의 날의 제정 취지를 널리 알리고자 오는 12일과 13일 이틀간 서울 광화문 광장에서 열리는 식품의약품안전처 주관 ‘식품 안전의 날’ 행사에 참여한다. 

<맥도날드>는 해당 기간 중 부스를 운영하며 식품 안전과 건강한 식생활을 위한 <맥도날드>의 선진적인 시스템과 노력을 담은 리플렛을 배포하는 한편, 로날드쇼, 에어볼 게임 등 다양한 이벤트를 열어 <맥도날드> 로고가 새겨진 기념품과 제품 쿠폰 등 다양한 경품도 증정한다.

해당 기간 동안 전국 <맥도날드> 매장에서도 같은 내용을 담은 리플렛을 배포할 예정이다.

<맥도날드> 관계자는 “외식 문화를 선도하는 기업으로서 식품 안전의 중요성을 알리는 ‘식품 안전의 날’ 취지에 깊이 공감해 적극 동참하게 됐다”며 “<맥도날드>를 찾는 고객들이 더욱 안전하고 건강한 식생활을 영위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