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일, 자영업 매출 점프업 콘서트 개최
상태바
25일, 자영업 매출 점프업 콘서트 개최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7.05.01 08: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T센타, 5층 그랜드홀서 열려
 

국내 최초, 새롭게 시도되는 자영업 토크 콘서트 형식의 강연회가 개최될 예정이다.

‘자영업 매출 점프업 콘서트’는 장사귀재라 불리우며 자영업계의 성공신화를 이룬 김철윤 대표진행으로 열렸다.

불황에도 실패하지 않고 성공할 수 있는 노하우를 전수할 ‘자영업 매출 점프업 콘서트’는 경기 불황이 장기화되는 요즘, 자영업 시장의 활력을 불어넣고자 기상천외한 마케팅에서부터 고객 졸도 감동서비스까지 실전경험  바탕으로  장사의 성공비법을 공개된다

특히 이번 콘서트는 총 3부로 진행되며 1부에서는 김철윤 대표의 강의로 다양한 점프업 ‘실전사례’가 소개된다.

2부에서는 프랜차이즈 전문가 마영희 서비스컨설턴트의 강의로 감성마케팅을 통해 고객만족을 위한 환대서비스로 매출을 두배 높이는 법, 패밀리서비스로 점포를 3개 확장하는 장사 점프업에 대한 내용으로 진행된다.

마지막 3부에서는 점프업 펀마케팅 프로그램으로 창의적인 메뉴마케팅, 기상천외한 펀 마케팅, 위기극복 전화위복 마케팅 등 장사귀재, 김철윤 대표의 강의로 진행된다

초보창업자부터 업종변경 창업자, 은퇴 및 퇴직 후 창업을 계획중인 직장인 등 창업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창업에 대한 모든 것을 한 번에 살펴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