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빙> '설빙앱’ 친구 태그 이벤트 진행
상태바
<설빙> '설빙앱’ 친구 태그 이벤트 진행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7.04.12 08: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6일(일)까지, 인스타그램 통해
 

코리안 디저트 카페 ㈜설빙이 모바일 멤버십 애플리케이션(앱)인 ‘설빙 멤버십’과 함께 친구 태그 이벤트를 진행한다. 

<설빙>은 오는 16일(일)까지 설빙 공식 인스타그램(@sulbing.official)에서 친구를 태그하면 추첨을 통해 <설빙> 1만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참여방법은 <설빙> 공식 인스타그램의 ‘설빙 멤버십’ 이벤트 게시물에 설빙이 제시하는 해시태그(#설빙, #설빙앱, #이벤트, #그린티설빙, #먹스타그램, #디저트그램, #APP 등)와 친구를 함께 태그하면 된다.

이벤트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설빙> 1만원 상품권을 제공하며, 당첨자는 오는 17일(월) <설빙>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설빙 멤버십’은 충전식 선불카드 구매, 스탬프 적립, 선물하기 등 간단한 터치만으로 언제 어디서나 <설빙>을 만나볼 수 있는 모바일 통합 서비스다.

특히 미리 금액을 충전한 선불카드로 설빙 메뉴를 구매하거나 선물하기를 할 경우, 결제금액의 3%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현재 <설빙>은 오는 6월 30일(금)까지 ‘설빙 멤버십’을 통해 <설빙> 메뉴를 결제 또는 선물하기 등을 이용할 시 결제 금액의 5%를 할인해준다.

또한 설빙앱을 통해 구매하면 결제금액 7000원당 1개의 스탬프가 적립되는 재미를 즐길 수 있다. 같은 매장에서 스탬프 10개 적립 시 쫀득한 인절미와 고소한 콩고물이 조화를 이루는 ‘인절미 설빙’ 교환 쿠폰을 선물 받을 수 있다.

<설빙> 관계자는 “설빙앱으로 결제하면 5% 할인과 스탬프 적립까지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며 “유용한 설빙앱 소식을 친구들과 나누고 경품도 받아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