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앤탐스> ‘코코넛 워터 레볼루션’ 출시
상태바
<탐앤탐스> ‘코코넛 워터 레볼루션’ 출시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7.04.12 08: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름을 탐;耽하다’ 첫 번째 메뉴
 

<탐앤탐스>는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앞두고 신메뉴 ‘코코넛 워터 레볼루션’을 출시했다. 

<탐앤탐스>는 ‘여름을 탐;耽하다’라는 테마로 2017 여름 신메뉴를 기획 중이다.

그 첫 번째 메뉴로 ‘코코넛 워터 레볼루션 – 수분을 탐;耽하다(이하 코코넛 워터 레볼루션)’가 탄생했다. ‘코코넛 워터 레볼루션’은 수분을 가득 담은 코코넛 워터에 톡톡 터지는 코코넛 과육, 상큼한 과일향 블루 큐라소와 자몽을 가미해 청량감을 강조했다.

각각의 고유한 컬러를 지니고 있어 블루 코코넛 워터(블루 큐라소)와 핑크 코코넛 워터(자몽)로 명명했다.

<탐앤탐스>는 ‘코코넛 워터 레볼루션’ 출시를 기념해 온ž오프라인에서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오프라인에서는 <탐앤탐스>의 대표 친환경그린캠페인 ‘레볼루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코코넛 워터 레볼루션’ 주문 시 일회용 컵 대신 에코 핸들드링킹자에 담아 제공하는 것. 이 때 제공된 에코 핸들드링킹자는 반납할 필요 없이 무료로 증정한다.

<탐앤탐스> 공식 온라인 채널에서는 오는 12일(수)부터 16일(일)까지 친구 소환 이벤트를 진행한다.

페이스북(facebook.com/tomntomscoffee)과 인스타그램(instagram.com/tomntoms_coffee)의 해당 이벤트 게시글에 ‘코코넛 워터 레볼루션’을 함께 마시고 싶은 친구를 소환한 다음 음료 기대평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각 채널 별로 5명씩 선정해 ‘코코넛 워터 레볼루션’을 즐길 수 있는 마이탐 카드 1만원을 선물한다.

<탐앤탐스> 관계자는 “날씨가 점차 따뜻해지면서 물처럼 가볍게 즐기는 ‘워터리 음료’의 인기가 다시 높아지고 있다”며 “이번에 선보인 ‘코코넛 워터 레볼루션’은 코코넛의 진한 풍미는 살아있으면서 칼로리는 낮아 누구나 부담 없이 코코넛 워터를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탐앤탐스> ‘코코넛 워터 레볼루션’ 2종은 전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가격은 6500원(Venti Only)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