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수간> 봄 신메뉴 '통등심 돈카츠' 출시
상태바
<공수간> 봄 신메뉴 '통등심 돈카츠' 출시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7.04.12 08: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시 기념, 페북 초성 퀴즈 이벤트 진행
 

올해로 창립 30주년을 맞이한 종합외식전문기업 (주)놀부의 프리미엄 분식 브랜드 <공수간>이 봄철 신메뉴로 '통등심 돈카츠 3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메뉴는 봄철 입맛을 돋우고 원기 회복을 돕기 위한 메뉴로, 육즙이 촉촉한 등심 돈카츠와 산뜻한 소스와의 조화로운 맛이 특징이다.

'통등심 돈카츠 3종'은 새콤달콤한 데미글라스 소스가 어우러진 통등심 데미글라스 돈카츠, 칠리고추, 청양고추, 파인애플을 갈아 넣은 소스로 화끈하게 매운 통등심 칠리 불카츠, 프리미엄 극세사 모짜렐라 치즈가 소복하게 올려진 통등심 모짜렐라 돈카츠(데미글라스소스, 칠리소스 중 선택)로 구성됐다.

가격은 통등심 데미글라스 돈카츠와 통등심 칠리 불카츠는 7000원, 통등심 모짜렐라 돈카츠는 8000원이다. 가격 대비 푸짐하게 즐길 수 있어 가성비를 선호하는 학생과 사회 초년생으로부터 많은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공수간>은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4월 12일부터 16일까지 초성 퀴즈 이벤트를 실시한다. 참여 방법은 <놀부> 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를 누르고, 댓글로 정답을 달면 된다. 이벤트 당첨자는 4월 18일에 발표되며, <놀부> 디지털상품권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놀부> 마케팅총괄임원(CMO) 이정일 상무는 "나른한 봄날, <공수간>에서 돈카츠 든든하게 먹고 건강하게 보내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공수간은 고객을 위한 다양한 신메뉴 개발에 매진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