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앤탐스> ‘2016 KDB 스타트업 프로그램’ 출정식 개최
상태바
<탐앤탐스> ‘2016 KDB 스타트업 프로그램’ 출정식 개최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6.08.19 08: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년 연속 ‘예비 스타트업’ 후원
 

커피전문점 <탐앤탐스>는 KDB산업은행과 함께 지난 17일(수) 탐스커버리 강남점에서 ‘2016 KDB 스타트업 프로그램’ 출정식을 개최했다.

이 날 행사는 <탐앤탐스>의 김도균 대표를 비롯해 KDB산업은행의 백인균 홍보실장, 한국청년기업가정신재단의 남민우 이사 등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치러졌다.

<탐앤탐스>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탐스커버리 강남점에 ‘스타트업 카페’를 조성해 예비 스타트업을 후원한다는 계획이다.

약 20평 규모로 ‘협업 공간’과 ‘비즈니스 공간’으로 구성되어 있다. ‘2016 KDB 스타트업 프로그램’을 통해 선발된 20개 예비 스타트업 팀들은 이 곳에서 사업 기획 및 회의, 세미나 등 창업 전반을 준비한다.

<탐앤탐스>와 KDB산업은행, 한국청년기업가정신재단은 예비 스타트업 팀들이 원활한 창업 활동을 할 수 있도록 업무에 필요한 사무용품과 사무가구, 무선 인터넷 등을 지원한다. 또 언제든지 매장에서 커피와 베이커리를 즐길 수 있도록 <탐앤탐스> 마이탐카드를 제공한다.

<탐앤탐스>의 김도균 대표는 “이 곳에 자리한 분들의 기획안을 보며 산업 전반의 혁신적인 기술과 놀라운 아이디어를 보유한 인재들이 많다는 것을 다시 한 번 느낄 수 있었다”며 “<탐앤탐스>와 KDB산업은행, 한국청년기업가정신재단의 아낌없는 지원을 통해 성공적인 비즈니스 모델로 완성되는 모습을 기대하고 응원하겠다”고 전했다.

<탐앤탐스> ‘스타트업 카페’는 2017년 3월까지 운영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