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빙> 상반기 우수매장 ‘임시완 팬사인회’ 개최
상태바
<설빙> 상반기 우수매장 ‘임시완 팬사인회’ 개최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6.08.05 22: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천 ‘신중동역점’, 부산 ‘서면1번가점’서 열려
 

디저트카페 <설빙>이 2016 상반기 우수매장으로 선정된 부천 ‘신중동역점’과 부산 ‘서면1번가점’에서 <설빙> 공식모델 임시완 팬사인회를 연다고 4일 밝혔다.

<설빙>은 브랜드에 대한 자부심을 높이고 본사와 가맹점 간 소통의 장을 만들기 위해 전 가맹점을 대상으로 2016 상반기 우수매장 10곳을 선정했다.

매출, 서비스, 본사 매뉴얼 준수 등 다양한 기준에 부합한 경기 부천 신중동역점과 부산 서면 1번가점을 우수매장 대상으로 선정했으며, 대상의 영예와 함께 <설빙> 공식모델인 ‘임시완 팬사인회’의 혜택을 받게 되었다.

임시완 팬사인회는 오는 8월 6일(토) 오후 1시에 부천 신중동역점에서, 그 다음 주인 8월 13일(토) 오후 1시 부산 서면 1번가점에서 열릴 예정이다.

이 밖에 최우수상을 받은 인천 논현점과 강원 혁신도시점은 물류지원금을, 우수상을 받은 일산 식사점, 경북 영덕점, 울산 화봉점, 목포 중앙점, 대구 신천점, 경기 부천역점에는 고객용 경품이 각각 제공 될 예정이다.

<설빙> 관계자는 “우수매장으로 선정된 가맹점에서 고객감사 이벤트의 일환인 임시완 팬사인회를 개최함으로써, 본사와 가맹점의 유대관계를 더욱 굳건히 하고 있다”며 “<설빙> 브랜드와 서비스 가치 상승에 도움이 되는 우수매장을 꾸준히 선정해, 본사와 가맹점이 함께 상생하는 브랜드가 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 말했다.

 

* 이 기사는 업체 측이 제공한 보도자료를 바탕으로 작성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