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바두마리치킨>소자본창업의 돋보적인 차별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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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티바두마리치킨>소자본창업의 돋보적인 차별화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5.02.17 08:03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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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맹비, 보증금, 로열티 없는 3無정책
▲ 티바두마리치킨 돋보적인 차별화 정책 실시ⓒ티바두마리치킨 제공

소자본 치킨 창업 브랜드인 '티바두마리치킨'이 2015년 들어 오픈 하거나 오픈 예정인 점포가 모두 12개에 달하고 있다.

티바두마리치킨 관계자는 "지난 2014년은 무리한 사업확장보단 내부역량을 다지는 기간으로 프랜차이즈 사업의 근간이 되는 가맹점 수익구조 개선을 목표로 내걸고, 슈퍼바이저 역량강화, 고객의 입맛을 잡을 수 있는 신 메뉴 출시, 홈페이지 개선 등의 사업을 추진해 왔다."고 말했다.

또한, 티바두마리치킨은 예비 창업자를 위한 가맹비, 보증금, 로열티 없는 3蕪정책을 고수하고 있다.

이외에도 배달업종의 필수라고 할 수 있는 배달의 민족 어플리케이션 3개월 무상등록, 점포 맞춤형 SNS마케팅 지원 등을 통해 매장과 사장님이 지역상권에 안착 할 수 있도록 실제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티바두마리치킨 유상부 대표는 "예비 창업자들의 초초함을 이용해 일단 오픈만 하고 보자는 마인드 대신 철저한 상권분석과 개별 점포 맞춤형 마케팅을 통해 소자본 치킨 창업을 준비하는 많은 예비 창업자들의 성공신화를 위한 구원투수가 되겠다"고 소개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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