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주류, 설 와인 선물세트 출시
상태바
롯데주류, 설 와인 선물세트 출시
  • 류아연 기자
  • 승인 2015.01.08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주류가 다가오는 설을 맞아 스페셜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스페셜 패키지는 이태리 DOCG 등급의 모스카토 다스티와 브라케토 다퀴로 구성된 르 프롱드 패키지와 칠레 산타 캐롤리나 패키지다.

르 프롱드 패키지는 스위트 와인 2종과 함께 2개의 스파클링 전용잔으로 구성된 제품이며 산타 캐롤리나 패키지는 고급스러운 하드케이스의 와인으로 사랑하는 친지 및 지인에게 선물하기에 안성맞춤이다.

▲ 르 프롱드 패키지 Ⓒ롯데주류 제공

이태리 DOCG 등급의 ‘르 프롱드 패키지’
이태리 피에몬테 대표 와이너리 ‘폰타나 프 레다(Fontana Fredda)’의 ‘르 프롱드 패키지 (Le Fronde Package, 5만원대)’는 프리미엄 스위트 와인으로 와인 초보자부터 애호가들까지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제품이다.

이번 패키지에 포함된 ‘르 프롱드 모스카토 다스티’와 ‘르 프롱드 브라케토 다뀌’는 각각 이탈리아 와인 협회가 인정하는 최상 등급인 DOCG 등급의 모스카토 품종과 브라케토 품종의 포도를 사용해 양조됐다. 특히 이번 패키지는 르 프롱드 패키지 전용 스파클링 와인잔 2개가 함께 구성된 제품으로 전국 주요 백화점에서 재고 소진 시까지 판매된다.

 ‘르 프롱드 모스카토 다스티’는 투명하게 빛나는 황금빛에 섬세한 기포가 인상적인 와인으로 오렌지꽃, 벌꿀 등의 달콤함과 신선한 맛이 잘 어우러지는 것이 매력적이다. ‘르 프롱드 브라케토 다뀌’는 줄리어스 시저가 연인 클레오파트라에게 선물한 브라케토 품종을 사용했으며 당도와 산도가 뛰어난 조화를 이루고 있어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기기 좋다. 특히 야생 과일과 딸기와 같이 상큼한 과일류의 아로마를 풍부하게 느낄 수 있다.

고품격 와인의 진수 ‘산타 캐롤리나 패키지’
‘산타 캐롤리나 리제르바 드 파밀리아 세트(Santa Carolina Reserva de Familia Packege, 5만원대)’는 ‘산타 캐롤리나 리제르바 드 파밀리아 까버네 소비뇽’과 ‘산타 캐롤리나 리제르바 드 파밀리아 까르미네르’가 함께 구성된 세트로 140년 전통의 산타 캐롤리나 와이너리의 역사를 책임지고 있는 와인이라고 할 수 있다.

‘리제르바 드 파밀리아’ 시리즈는 우아함과 복합성, 집중도와 전형미를 두루 갖춘 와인으로 고유한 지역적 특성을 잘 반영한 구조감이 튼튼한 와인이다.

특히 칠레 최초로 해외 와인대회 수상을 통해 칠레 와인의 명성을 떨치게 한 산타 캐롤리나의 대표 제품으로 고품격 와인의 진수를 보여주고 있다. 이번 패키지는 고급스러운 하드케이스로 사랑하는 친지 및 지인에게 선물하기에 안성맞춤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