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치킨> 바삭하게 튀겨낸 한입 크기 ‘옥수수볼’…콘 시즈닝으로 짭짤함 더해
상태바
<교촌치킨> 바삭하게 튀겨낸 한입 크기 ‘옥수수볼’…콘 시즈닝으로 짭짤함 더해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3.11.18 18: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촌치킨>이 신규 사이드 메뉴 ‘옥수수볼’을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교촌치킨>에 따르면 이번 신메뉴는 옥수수를 한입 크기로 바삭하게 튀겨, 그 위에 콘 시즈닝을 뿌려 완성했다. 옥수수 특유의 톡톡 씹히는 식감에 바삭함을 더했고 콘 시즈닝으로 달달함과 짭조름한 맛이 더해져 감칠맛을 더욱 높였다.

‘단짠’ 맛은 자꾸만 손이 가는 중독성 강한 맛으로 맥주 안주에도 제격이라고 한다. 특히, 점보사이즈 윙에 교촌 시그니처 소스 맛(교촌, 허니, 레드)을 입혀 최근 출시한 ‘점보윙시리즈’와 함께 먹으면 맛 궁합이 더 좋다는 설명이다.

<교촌치킨>은 옥수수볼 출시 기념으로 이벤트도 진행한다. 치킨과 옥수수볼을 함께 즐기려는 고객을 위해 12월31일까지 신메뉴 치킨 점보윙시리즈와 옥수수볼로 구성된 세트메뉴를 2000원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교촌치킨> 관계자는 “옥수수볼은 인기 간식 중 하나인 옥수수를 한입 크기로 바삭하게 튀겨내 식감과 맛을 어린이도 즐길 수 있는 가족 모두를 만족시킬 메뉴”라며 “<교촌치킨>의 3대 시그니처 맛을 제대로 즐길 수 있는 점보윙시리즈와 꿀조합으로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