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커피> 손흥민 선수와 함께 사진찍기…‘AR 소니 인증샷 이벤트’ 내달 18일까지
상태바
<메가커피> 손흥민 선수와 함께 사진찍기…‘AR 소니 인증샷 이벤트’ 내달 18일까지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2.11.14 14: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가엠지씨커피(이하 메가커피)>가 전속모델이 축구 국가대표 손흥민 선수와 ‘AR 소니 인증샷 이벤트’를 선보인다.

손흥민 선수와 나란히 서서 사진을 찍은 것 같은 연출로 축구 팬들에게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메가커피>에 따르면 AR 소니가 손흥민 선수를 직접 3D 스캐닝해 실감나게 만들었다.

특히, 손흥민 선수 특유의 친근함을 느낄 수 있는 3가지 포즈로 준비했다. 이벤트는 14일부터 내달 18일까지로, 1차 포즈 공개일은 이달 14일, 2차 포즈는 21일, 3차 포즈는 28일이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메가커피>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소니랑 사진 촬영하기’ 클릭 후 오프라인 매장 키오스크 주변을 비추면 손흥민 선수가 등장한다. 눈 앞에 나타난 손흥민 선수와 함께 사진이나 동영상을 촬영해 인스타그램에 공유하면 된다.

인스타그램에 공유할 때는 해시태그로 ‘메가응원챌린지’를 달면 된다. 24일부터 이어지는 국가대항전 축구 경기에서 손흥민 선수와 태극전사들의 선전을 기원하는 마음을 담은 표현이라고 한다.

<메가커피>는 인증샷을 찍기만 해도 즉시 사용 가능한 할인 쿠폰을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손흥민 선수의 사인이 담긴 축구공, 텀블러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메거커피> 관계자는 “고객들이 매 순간 즐거움으로 가득한 일상이 되도록 다채로운 포즈와 경품을 기획했다”면서 “손흥민 선수가 부상을 털고 일어나 건강한 모습으로 국민에게 기쁨을 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