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주류·와인숍 창업자, 전문상담 제공…4월 ‘제31회 2022 부산창업박람회’
상태바
수입주류·와인숍 창업자, 전문상담 제공…4월 ‘제31회 2022 부산창업박람회’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2.03.30 16: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산창업박람회가 4월 21일부터 23일까지 총 3일간 부산전시컨벤션센터 벡스코(BEXCO)에서 열린다.

박람회는 동남권 최대 규모로 개최 예정이며, 업종 전환이나 새로운 사업 아이템으로 창업을 준비하는 예비 사업자에게 유익한 정보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무인점포 및 밀키트 전문점 등 코로나19로 급부상한 비대면 업종은 물론 꾸준한 인기 아이템으로 꼽히는 외식·카페 브랜드도 만나 볼 수 있다. 소규모 자본 창업 아이템을 포함한 올해 상반기 창업 트렌드를 한눈에 볼 수 있다.

특히, 코로나19로 인한 ‘홈술’ 트렌드에 맞춰 수입주류나 와인숍 창업을 원하는 예비 사업자는 전문 상담을 받아 볼 기회다. 이 외에도 공유 오피스, 무인 렌탈, 상가 분양 등의 이색 업종과 pc방, 스터디 카페 등 비외식 및 서비스 품목까지 다양하게 준비됐다.

본 박람회는 동남권 예비 창업자들을 만날 기회가 적었던 가맹본사와 예비창업자를 잇는 만남의 장을 제공하고, 이와 동시에 신사업 아이템 및 유익한 창업 정보를 제공할 장으로서 역할을 다할 계획이다.

박람회 참관 희망자는 4월 14일까지 공식 홈페이지(www.bexpo.co.kr)에서 사전등록하면 무료 관람 가능하다. 현장에서 입장권(5,000원) 구매 후 참관해도 된다.

본 행사에 참여를 희망하는 업체는 공식 홈페이지 또는 박람회 사무국(051-512-0327, iexpo@naver.com)을 통해 상담·신청할 수 있으며, 박람회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 및 블로그, 인스타그램(nbifs_busan)을 통해서도 알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