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그맘허그인심리상담센터(대표 최양구, 이하 허그맘허그인)가 코로나19로 위축된 프랜차이즈 산업 종사자의 사기 진작을 위해 힘쓴다.
㈜허그맘허그인심리상담센터는 영유아, 아동, 청소년, 성인·부부, 가족, 직장인 등을 대상으로 하는 심리상담 전문 프랜차이즈 <허그맘허그인>을 운영하고 있다. 1천여명의 심리 전문가가 전국 70여개 <허그맘허그인> 심리상담센터에서 체계적인 심리상담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이번에는 프랜차이즈 업계 종사자의 심리상담을 지원한다. 허그맘허그인은 이를 위해 자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기프트카드를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이하 협회)에 전달했다.
14일 협회와 허그맘허그인은 서울 삼성동 코엑스 C홀에서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 회원사 심리상담 지원 기프트카드 전달식’을 열고 업계 종사자의 심리적 스트레스 극복에 함께한다는 협력을 다짐했다.
이번 전달식에서 협회 부회장 및 커뮤니케이션위원장을 겸하고 있는 최양구 대표는 협회 회원사들에 허그맘허그인의 4,500만원 상당(10만원권 450장) 기프트카드를 제공했다.
정현식 협회장은 “최근 보건복지부에 따르면 코로나19 이후 우울증이 63.2% 증가하고 심리상담은 무려 920%나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면서 “어느 업종보다 큰 타격을 받은 우리 프랜차이즈 업계의 사기 진작을 위해 힘써 주신 허그맘허그인에 깊이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최양구 허그맘허그인 대표는 “현대인의 삶에서 심리적 스트레스로 인한 갈등의 비중이 높아지면서 제대로 된 심리상담의 필요성이 증가하고 있으나, 아직도 다수가 상담받기를 어려워하고 있는 것이 사실”이라면서 “이번 전달식을 통해 협회 회원사들이 마음을 치유받고 더욱 행복한 삶을 누릴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