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사업 소셜 판매율 1위
개그맨 허경환이 오리 사업으로 사업 신기록을 또 추가했다.
허경환의 회사 <허닭>에 따르면 13일, 훈제오리 브랜드 ‘허덕’이 지난주 판매 상승세에 힘입어 소셜(티몬, 쿠팡, 위메프)종합 동 업종 판매 증가율 1위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지난 9월 15일 론칭한 훈제오리 브랜드 ‘허덕’은 소셜에서만 론칭 한 달 동안 약 15,000개 1억원 가까운 매출을 올리며 위메프,쿠팡,티몬 등 소셜 마켓 판매 성장율 1위에 올랐다.
이에 따라 허경환은 2011년 론칭한 <허덕>에 이어 오리훈제 사업 ‘허덕’에서도 판매 호조를 보이며 사업 2관왕의 타이틀을 만들어 성공 사업가의 반열에 오르고 있다.
앞서 허경환이 출시한 <허덕>은 2011년 판매 후 꾸준한 자리매김을 통해 온라인 닭가슴살 대표 브랜드로서 약 4년간 항상 최상위를 고수하고 있으며 누적판매량 560만 개, 누적 회원수 11만 명을 넘어서며 대형 3사 (하림, 동원, 사조)를 제외하고 국내 최다 판매 기록을 가지고 있다.
<허덕> 관계자에 따르면 “닭 시장과 마찬가지로 오리 시장에 대해서도 충분한 분석과 검토를 한 만큼 올해 말까지 현 판매 체계를 그대로 유지하려고 하며 내년 1월부터 본격적인 매출 상승을 앞두고 시장 점유율 높이기에 들어갈 예정이다”며 “현재는 판매 반응이 좋아 OEM 공장들과 원료육 수급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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