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농구 경기장에 치맥존이?!
상태바
프로농구 경기장에 치맥존이?!
  • 류아연 기자
  • 승인 2014.10.13 14: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네치킨> 부산KT홈구장 내 치맥존 운영
▲ KT소닉붐 홈구장 내 치맥존 Ⓒ네네치킨 제공

<네네치킨>이 KT소닉붐 프로농구단과 제휴를 맺고 정규시즌 기간 동안 부산 KT홈구장에서 다채로운 이벤트를 비롯해 ‘치맥존’을 운영한다고 13일 밝혔다.

‘치맥존’은 프로농구와 치맥(치킨+맥주)을 사랑하는 고객들을 위해 특별히 마련한 좌석으로, 농구 경기를 관람하며 네네치킨과 캔맥주를 즐길 수 있고, 약 270여개의 좌석과 테이블로 구성돼 있다. 티켓 예매는 KT소닉붐 공식 홈페이지 또는 인터파크티켓을 통해 구입 가능하다.

<네네치킨>은 ‘치맥존’ 운영과 더불어 전반 정규 작전타임에 <네네치킨> 유니폼을 착용한 치어리더들이 관중들에게 직접 치킨을 무료로 제공하는 ‘네네 열광응원타임’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

또, 12일 주말 매표소 앞에서는 프로농구 관중들을 대상으로 ‘네네데이’ 를 진행, 두 타임에 걸친 시식행사와 포스트잇에 빈칸을 채워 적는 ‘나에게 네네치킨은 ~다! 이벤트’를 진행하였으며, 네네치킨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nenechicken4479)을 통해 KT소닉붐 선수단에 응원 댓글을 남기는 ‘치심전심 온라인 이벤트’도 실시했다.

<네네치킨> 관계자는 “KT프로농구단과의 2년 연속 협약은 지역스포츠가 활성화 된 부산지역과 <네네치킨>이 다시 한 번 손잡아 농구팬들을 만나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며 “남은 정규시즌 동안 작년보다 더 새롭고 다양하게 마련된 이벤트로 관중들의 즐거움이 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네네치킨>은 지난 해에 이어 NC다이노스 프로야구단뿐 아니라 KT소닉붐 프로농구단과도 2년 연속 제휴를 맺는 등 스포츠 분야에 관심을 갖고 지속적인 활동을 펼쳐 스포츠 팬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