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큐> ‘태극전사 응원하리우’ 이벤트 진행
상태바
<비비큐> ‘태극전사 응원하리우’ 이벤트 진행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6.08.02 08: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의마블, 축산자조금연합과 함께 응원 이벤트
 

치킨 프랜차이즈 <비비큐>가 오는 8월 1일(월) 부터‘태극전사 응원하리우’이벤트를 실시한다. 

모두의 마블과의 제휴를 통해 치킨 한 마리 이상 구매시 모두의 마블 아이템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BBQ> 구매 영수증 하단에 기재되어 있는 응모번호 확인 후 <BBQ> 홈페이지에 응모번호를 입력하면 게임 아이템 4가지 (S 이상 캐릭터 확정팩, A+ 이상 캐릭터 확정팩, 다이아 100개, 다이아 50개) 중 1가지를 랜덤으로 지급한다.

준비된 아이템은 총 15만개 이며, 응모자 전원에게 100% 증정된다. 

뿐만 아니라 축산자조금연합과 함께‘메달 수 맞추면 경품 증정하리우’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

치킨 한 마리 이상 구매 후 영수증에 기재된 응모번호 확인 후 <BBQ> 홈페이지에 응모번호를 입력하면 ‘메달 수 맞추면 경품 증정하리우’이벤트 응모창이 뜬다. 이벤트 응모창에 메달 개수를 입력하면 참여가 완료 된다. 

금, 은, 동 세 개 메달의 개수를 전부 맞춘 경우에는 SK텔레콤의 UO 스카트빔2 레이저(16명)를, 2개의 메달 수를 맞춘 경우에는 브리츠의 블루투스 스피커(50명)가 증정된다.

1개의 메달 수를 맞춘 150명에게는 삼성 스마트 밴드가 증정된다. 당첨자 발표는 9월 9일(금) 이며, 홈페이지를 통해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8월 31일(수) 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비비큐>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 이 기사는 업체 측이 제공한 보도자료를 바탕으로 작성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