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킨도너츠> 8월 이달의 도넛 3종 출시
상태바
<던킨도너츠> 8월 이달의 도넛 3종 출시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6.08.02 08: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승리의 태권V’, '헬로 브라질’, ‘따봉 오렌지’
 

<던킨도너츠>가 다가오는 글로벌 스포츠 축제 시즌을 맞아 대한민국의 승리를 기원하는 8월 이달의 도넛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달의 도넛은 승리를 상징하는 태권V의 캐릭터를 활용한 ‘승리의 태권V’와 브라질의 느낌을 살린 ‘헬로 브라질’ 및 ‘따봉 오렌지’까지 총 3종이다.

‘승리의 태권V’는 달콤한 초콜릿으로 코팅된 바바리안 필링 도넛에 추억의 캐릭터 로보트 태권V의 상징 붉은색 V가 크게 새겨져 있다. 가격은 1500원.

‘헬로 브라질’은 노란 빛의 망고향 코팅과 초록색 타핑으로 브라질 국기 콘셉트을 담은 후로스티드 링 도넛이다. 상큼한 브라질산 오렌지가 들어간 필링을 가득 채운 ‘따봉 오렌지’는 화이트 코팅과 알록달록한 타핑이 어우러져 새콤달콤한 맛을 즐길 수 있다. 가격은 각각 1200원 1400원이다.

한편, <던킨도너츠>는 8월 이달의 도넛 출시를 기념하여 ‘던킨 신제품 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8월 1일부터 3일까지 신제품 도넛 3종과 피칸치노 및 마시멜로 초코치노 음료 2종을 구입할 경우 15% 할인 및 결제 금액의 5% 적립혜택을 받을 수 있다.

행사는 해피포인트 앱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해피포인트 앱 지참 시에만 참여할 수 있다. 제품은 1인 1회 최대 20개까지 구매 할 수 있으며 타 행사, 타 쿠폰, 제휴할인 등의 중복 적용은 불가능하다. (일부 매장 제외,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참고)

<던킨도너츠> 관계자는 “대한민국의 선전을 기원하는 마음을 담아 승리를 상징하는 로보트 태권V 캐릭터와 브라질을 상징하는 컬러를 활용해 8월 이달의 도넛 3종을 선보이게 됐다”며 “보는 재미와 먹는 즐거움을 더한 이달의 도넛과 함께 세계인의 축제 시즌을 더욱 재미있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이 기사는 업체 측이 제공한 보도자료를 바탕으로 작성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