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다김선생> ‘건강한 가족 김밥도시락 싸기’ 체험 행사
상태바
<바르다김선생> ‘건강한 가족 김밥도시락 싸기’ 체험 행사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6.08.02 08: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6 전경련 CEO하계포럼 서
 

프리미엄 김밥 프랜차이즈 <바르다 김선생>이 강원 평창군 알펜시아리조트에서 열린 제30회 2016 전경련 CEO하계포럼에서 ‘건강한 가족 김밥도시락 싸기’ 체험 행사를 가졌다.
 
이번 행사는 고객들이 직접 참여하는 프로그램을 통해 <바르다 김선생>의 음식에 대한 철학을 함께 나누고자 기획됐다.
 
<바르다 김선생>은 전경련 CEO 하계포럼이 최고경영자들 간 최신 경영정보를 교환하는 자리이지만 온 가족이 한자리에 모이는 만큼 가족 모두 즐길 수 있도록 체험 행사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바르다 김선생>은 체험 행사에 참가한 CEO가족 100여 명을 대상으로 여름철 식품위생교육과 함께 식재료를 다루는 법 등을 설명하고 가족들과 함께 김밥을 만들어 보는 체험의 시간을 가졌다. 행사 말미에는 가족들끼리 직접 만든 김밥 콘테스트를 개최하기도 했다.
 
<바르다 김선생>은 김밥을 직접 만들어보고 체험하는 이번 행사를 통해 <바르다 김선생>의 김밥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믿고 먹을 수 있는 김밥이라는 것을 인지시킬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됐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바르다 김선생> 관계자는 “이번 행사와 같이 <바르다 김선생>은 건강한 먹거리를 선호하는 고객들이 참여하는 프로그램을 다각도로 기획하고 있다”며 “이를 통해 <바르다 김선생>이 추구하는 음식에 대한 철학을 보다 많은 고객들과 나눌 수 있도록 노력 할 것”이라고 말했다.

 

* 이 기사는 업체 측이 제공한 보도자료를 바탕으로 작성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