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피자> ‘서머 베케이션 페스티벌’ 이벤트 진행
상태바
<도미노피자> ‘서머 베케이션 페스티벌’ 이벤트 진행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6.08.02 08: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31일까지, 마카오 자유여행권 등 지원
 

<도미노피자>는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마카오 자유여행권 등을 지원하는 ‘서머 베케이션 페스티벌(Summer Vacation Festival)’을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서머 베케이션 페스티벌’은 온라인 회원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2박 4일 마카오 자유여행권(3명)과 KT지니 음악감상권(15,000명)을 증정한다.

현대카드 프리비아 여행이 함께하는 마카오 자유여행은 마카오 왕복 항공권 2매와 5성급 호텔 숙박권 2매가 제공된다.

호텔은 베네치아를 테마로 한 베네치안 마카오, 태국의 왕궁 느낌을 살린 갤럭시 마카오, 마카오에서 가장 큰 호텔 중 하나인 쉐라톤 그랜드 마카오, 하드락 마카오 중에서 1곳을 선택할 수 있다.

이와 동시에 온라인 회원 1,5000명에게 <KT뮤직> 지니 음악감상 100회 이용권 1매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KT뮤직> 지니 음악감상 이용권은 지니 어플을 통해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를 누구나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일 년에 한 번 있는 여름휴가는 무더위에 지친 몸과 마음에 여유를 되찾아 주고 추억도 남길 수 있는 소중한 기회다”며 “마카오 자유여행권과 음악감상권을 특템할 수 있는 이번 ‘서머 베케이션 페스티벌’로 즐거운 여름휴가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이 기사는 업체 측이 제공한 보도자료를 바탕으로 작성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