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드람> <임금님표 이천한돈> 브랜드 업무협약 체결
상태바
<도드람> <임금님표 이천한돈> 브랜드 업무협약 체결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6.08.01 08: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치 제고 및 판매 확대 위해 상호협력
 

한돈 대표 브랜드 <도드람>이 28일 경기도 이천시청에서 이천시, 대한한돈협회 이천지부와 <임금님표 이천한돈> 브랜드 유통 활성화를 위한 삼자 간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임금님표 이천> 브랜드는 임금님표 이천쌀 뿐만 아니라 이천시에서 생산되는 농특산물의 품질을 보증하는 이천의 대표 브랜드로 현재 <임금님표 이천한돈> 등 축산물 품질보증으로 확대하고 있다.

<도드람한돈> 역시 신선한 돼지고기를 제공하기 위해 철저한 위생관리와 콜드체인시스템을 통해 생산부터 유통까지 최적의 온도를 유지하며 소비자들에게 신뢰를 얻고 있는 프리미엄 한돈 브랜드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삼자는 <임금님표 이천한돈> 브랜드 유통 및 판매 활성화, <임금님표 이천한돈> 브랜드 입점 및 홍보, <임금님표 이천한돈> 브랜드의 안전하고 위생적인 유통 등 브랜드 경쟁력 강화 및 상생발전을 위해 상호협력하기로 했다.  

<도드람>은 <임금님표 이천한돈>을 생산, 유통함으로써 프리미엄 한돈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더욱 높일 수 있게 되었다.

앞으로 이천 관내 조합원 농가들을 대상으로 평가를 통해 <임금님표 이천한돈> 원료돈 공급 농가를 확대하고, 더욱 까다롭고 엄격하게 품질관리를 실시할 예정이다. 또 대형 유통점 입점을 통해 <임금님표 이천한돈>의 판매지역을 더욱 확대해나갈 계획이다.

배경현 도드람푸드 대표이사는 “대표 농특산물 브랜드로서 우수성을 인정받고 있는 <임금님표 이천>과 프리미엄 한돈 브랜드인 <도드람한돈>이 만나 이번 MOU를 통해 두 브랜드의 시너지 효과를 높일 수 있게 되었다”며, “앞으로 유통 활성화 및 판매 촉진 활동을 통해 <임금님표 이천한돈>이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프리미엄 한돈 브랜드로 자리매김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날 열린 업무협약식에는 조병돈 이천시장, 박종구 임금님표 브랜드관리본부장, 김찬중 대한한돈협회 이천지부장 및 배경현 도드람푸드 대표이사 등 12명의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 이 기사는 업체 측이 제공한 보도자료를 바탕으로 작성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