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푸드시스템, 한양대 경영전문대학원 프랜차이즈 CEO과정 모집
상태바
코리아푸드시스템, 한양대 경영전문대학원 프랜차이즈 CEO과정 모집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6.08.01 08: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월 7일부터 12월 28일까지 총 17주간
 

코리아푸드시스템㈜가 한양대학교 경영전문대학원에서 산업발전에 원동력인 리더 양성을 위한 제 1기 프랜차이즈 CEO 과정을 실시한다.

9월 7일부터 12월 28일까지 총 17주간 한양대학교 경영전문대학원에서 교육을 진행하고, 수업 일자는 매주 수요일이다. 원서접수 마감은 8월 19일까지며, 선착순 40명만 모집한다. 교육비는 300만원(교재비 및 워크샵 비용 포함). 해외연수비는 별도다.

교육대상은 외식, 유통, 제조, 서비스업 대표 및 임원을 비롯해 프랜차이즈 본부 대표 및 임원, 프랜차이즈 본부 설립 예정자 및 희망자, 동종업계 유경험자 등이다. 음식점 창업이나 식당 창업, 주점 창업 등을 준비하는 예비 CEO에게도 좋은 교육이 될 수 있다.

 

프랜차이즈 CEO과정은 외식, 유통, 제조, 서비스업 등 다양한 산업분야에 적용되고 있는 프랜차이즈 운영방식에 대한 실용적인 교육을 한다. 이론 및 실무강의와 국내외 벤치마킹, 전문가 멘토링 등의 커리큘럼으로 전문가 양성을 목적으로 한다.  

수료자들에게는 한양대학교 경영전문대학원장 명의 수료증 수여와 함께 FC CEO 원우회 구성을 통한 인적 인프라 구축 지원, 신설 교육 청강기회 및 프랜차이즈 업계의 지속적인 정보제공, 전문가 멘토링 서비스 지원 등의 특전을 제공한다.

입학과 관련한 자세한 문의는 전화 1670-4475, 홈페이지 www.kfoodsys.co.kr를 참조하면 된다.

 

* 이 기사는 업체 측이 제공한 보도자료를 바탕으로 작성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