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스킨라빈스> '31DAY' 페이스북 이벤트 진행
상태바
<배스킨라빈스> '31DAY' 페이스북 이벤트 진행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6.07.29 08: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월 30일(토)까지
 

<배스킨라빈스>가 오는 7월 31일(일) '31DAY'를 앞두고 30일(토)까지 페이스북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31DAY'는 매 31일로 끝나는 달에 패밀리 사이즈 구매 시 하프갤론 사이즈로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하는 <배스킨라빈스>의 대표적인 정기 프로모션으로 '31DAY 페이스북 이벤트'는 '31 DAY'의 혜택을 더 많은 고객들에게 제공하자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이벤트 기간 중 <배스킨라빈스> 공식 페이스북에 접속해 31DAY 콘텐츠를 공유하면 참가가 완료된다. 이벤트에 참가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31명에게 '카카오프렌즈 여행용 파우치'를, 50명에게 '스누피 우산 세트'를 증정한다. 당첨자는 8월 4일(목) <배스킨라빈스>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된다.

경품으로 증정되는 ‘카카오프렌즈 여행용 파우치’는 여행 시 소지품을 깔끔하고 간편하게 정리할 수 있도록 돕는 휴가철 필수 아이템이다.

캐릭터 별로 각기 다른 사이즈 3종으로 구성되어 높은 활용도가 높다. 가장 큰 사이즈의 어피치파우치, 중간 사이즈의 튜브 파우치, 가장 작은 사이즈의 무지 파우치로 구성됐으며, 앙증맞은 카카오프렌즈 캐릭터가 그려져 소장가치를 더했다.

‘스누피 우산 세트’는 핑크, 네이비 두 가지 컬러의 3단 우산 2개가 한 세트다. 우산에는 스누피와우드스탁 캐릭터가 프린팅 돼 귀엽고 발랄한 느낌을 주며 가족, 친구, 연인 등과 함께 사용하기에도 좋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31DAY'를 앞두고 소비자들에게 31DAY의 특별한 혜택을 알리는 동시에 색다른 재미를 선사하고자 이번 페이스북 이벤트를 준비하게 되었다”며, “다가오는 31DAY 혜택을 누리면서 여름 휴가철에 꼭 필요한 푸짐한 선물도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이 기사는 업체 측이 제공한 보도자료를 바탕으로 작성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