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릿츄러스>네 가지 매력 ‘츄로치노’ 출시
상태바
<스트릿츄러스>네 가지 매력 ‘츄로치노’ 출시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6.07.29 08: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쉐이크와 츄러스가 만드는 새로운 맛
 

츄러스카페 <스트릿츄러스>가 네 가지 매력의 리얼쉐이크 ‘츄로치노’ 4종을 출시하며 올여름 음료 라인 강화에 나섰다.

‘츄로치노’는 부드러운 리얼쉐이크 위에 갓 튀겨내 바삭하고 쫄깃한 츄러스를 얹은 독특한 생김새로 눈길을 끈다. 밀크쉐이크에 딸기의 새콤달콤함을 더한 스트로베리쉐이크, 쇼콜라의 풍부한 달콤함을

더해 무겁고 강한 맛을 선호하는 고객들의 취향을 저격할 쇼콜라쉐이크, 딸기와 바나나의 완벽한 조화를 느낄 수 있는 스트로베리바나나, 쇼콜라와 바나나를 블렌드해 스트릿츄러스만의 맛으로 새롭게 해석한 쇼콜라바나나 등 각기 다른 매력의 4종으로 구성해 고객이 취향에 따라 즐길 수 있다.

<스트릿츄러스> 관계자는 “츄로치노는 시원한 쉐이크와 쫄깃한 츄러스를 같이 제공하는 메뉴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어 테이크아웃용으로 즐기기에도 적합한 메뉴이다”며 “취향에 따라 다양한 맛으로 즐길 수 있는 츄로치노와 함께 시원하고 달콤하게 무더위를 이겨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스트릿츄러스>는 여름 시즌을 겨냥해 새콤달콤한 ‘블루베리 아이스음료’ 2종을 출시한 바 있다. 새콤한 블루베리를 활용해 입안 가득 상큼함과 달콤함을 느낄 수 있는 블루베리 아이스음료와 함께 새로 출시하는 츄로치노 4종으로 음료 라인을 강화하며, 더운 여름 고객 마음 사로잡기에 나섰다.

 

* 이 기사는 업체 측이 제공한 보도자료를 바탕으로 작성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