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지마루> 인천아시안게임과 함께하는 메뉴 제안
상태바
<꼬지마루> 인천아시안게임과 함께하는 메뉴 제안
  • 류아연 기자
  • 승인 2014.09.18 13: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작 꼬치구이로 요리사 손맛 제대로
▲ 스페셜 꼬지마루 꼬치 Ⓒ꼬지마루 제공

9월 19일부터 10월 4일까지 아시아인들의 축제인 인천아시안게임이 열린다.

주요 인기 종목들의 티켓은 일찌감치 매진되어 TV나 인터넷 생중계를 통해 경기를 시청해야 한다. 이번 인천아시안게임은 지난 브라질 월드컵 경기와 달리 시차로 인한 부담없이 가족, 친구들과 함께 술집에 모여 삼삼오오 TV중계를 시청할 수 있게 됐다.

외식 전문 프랜차이즈 기업인 (주)이안에프앤비가 운영 중인 한국식 수작 프리미엄 꼬치구이 전문점 <꼬지마루>가 인천아시안게임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메뉴를 제안했다.

다이나믹한 경기를 보며 승리의 기쁨을 만끽하면서 즐길 수 있는 메뉴로 ▲ 살치살, 소갈비살 등 다양한 종류의 소고기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소고기모듬 꼬치 ▲ 삼겹살과 미트볼, 닭모래집, 닭다리살 꼬치를 다양하게 맛 볼 수 있는 돈닭미니꼬치 ▲ 데리야끼 소스를 곁들여 달콤하면서도 쫄깃쫄깃한 오리꼬치 구이 ▲ 고추를 삼겹살에 돌돌말아 담백하면서도 아삭한 식감을 느낄 수 있는 삼겹고추말이 꼬치 ▲ 얼큰한 짬뽕 국물과 명품 오뎅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짬뽕 오뎅탕 등의 안주류와 시원한 청량감의 맥주와 어울리는 ▲ 코코넛치킨 ▲ 민물새우깡 ▲ 고구마튀김 ▲ 포테이토 킹 등의 메뉴 또한 제안하여 자리 이동없이 경기와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했다.

<꼬지마루>는 주문과 동시에 주방장이 직접 손으로 그릴에 굽는 수작 꼬치구이로 요리사의 손맛을 느낄 수 있는 여러 종류의 꼬치구이가 준비되어 있다.

또한, 생맥주를 비롯한 사케, 소주, 양주, 와인, 막걸리 등의 다양한 주류도 구비하여 꼬치구이 매니아들로부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