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커피> '5가지 콜드브루' 신메뉴 출시
상태바
<생활커피> '5가지 콜드브루' 신메뉴 출시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7.07.05 08: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쓴 맛 덜하고, 원두의 풍미 진해
 

감성충만 커피전문점 <생활커피>가 입안을 묵직하게 자극하는 콜드브루를 다양한 스타일로 즐길 수 있도록 5가지 신메뉴를 출시했다.  

신메뉴는 콜드브루커피, 콜드브루라떼, 콜드브루아인슈페너, 콜드브루 레드벨벳플랫, 콜드브루그린티플랫 등 5가지이며, 각각의 특색을 가지고 있어 일명 커피마니아들의 행복한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 

콜드브루는 최근 커피시장에서 새롭게 재조명되고 있는데, 커피를 즐기는 소비자들의 수준이 높아졌고 색다른 커피에 대한 니즈가 그 이유로 분석된다.

콜드브루 커피는 차가운 물로 우려낸 커피로 추출 시, 뜨거운 물이 아닌 찬물이나 상온의 물을 사용한다고 해서 콜드브루라고 일컫는다.

콜드브루 아인슈페너는 블랙커피 위에 수제크림이 올라간 커피를 말하는데, <생활커피>에서는 아메리카노 대신 콜드브루를 사용, 그 풍미를 높였다. 일반 커피와 다르게 한 모금 마시는 순간부터 색다른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콜드브루에 녹차, 레드벨벳 등을 가미해 새콤달콤하면서도 씁쓸한 맛을 선보이는 콜드브루 레드벨벳플랫, 콜드브루그린티플랫 등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빨간색과 초록색이 베이스로 깔리고 우유와 콜드브루가 섞여 오묘한 색을 만들어낸다. 이처럼 남다른 비주얼로 특히 여성고객들에게 높은 호응을 얻고 있는 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생활커피>의 관계자는 "트렌디를 선도하는 카페 프랜차이즈를 목표로 지속적인 R&D에 나서는 등 다양한 메뉴를 출시하고 있다. 커피 한 잔의 여유를 즐기고 싶은 고객부터 가성비 좋은 커피, 음료를 선호하는 고객들까지 만족시킬 수 있게 다양한 메뉴라인을 갖추고 있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