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담동 말자싸롱> 호가든 로제 ‘벚꽃 이벤트’ 진행
상태바
<청담동 말자싸롱> 호가든 로제 ‘벚꽃 이벤트’ 진행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7.04.11 08: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벚꽃세트’, 2만6500원 할인된 가격 판매
 

㈜금탑F&B의 스몰비어 & 치맥 전문점 <청담동 말자싸롱>이 4월 벚꽃 시즌을 맞아 10일부터 호가든 로제와 함께 ‘벚꽃 이벤트’를 진행한다.

<청담동 말자싸롱>은 호가든 로제 4병과 감자튀김, 떡볶이로 구성된 ‘벚꽃세트’를 기존 2만9500원에서 2만6500원의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벚꽃세트’는 호가든 고유의 밀맥주 맛에 라즈베리의 달콤함이 어우러진 독특한 핑크빛 과일 맥주인 호가든 로제와 <청담동 말자싸롱>의 인기 메뉴인 감자튀김과 떡볶이로 구성돼 최근 인기인 단맛과 매운맛의 조화가 특징이다.

<청담동 말자싸롱>의 ‘벚꽃 이벤트’는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 매장에서 매장당 20세트 한정 수량 수량 소진 시까지 진행한다.

<청담동 말자싸롱> 관계자는 “본격적인 벚꽃 시즌을 맞아 젊은 여성들이 선호하는 핑크빛 컬러의 호가든 로제를 대상으로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시즌에 따라 고객이 부담없이 만족스럽게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청담동 말자싸롱>은 200여개의 가맹점을 운영하는 검증된 스몰비어 브랜드로 최근 2년 연속 우수 프랜차이즈로 선정되며 유망 프랜차이즈로서의 입지를 다지고 있다. 소자본 창업이 가능해 창업 문의가 급증함에 따라 가맹비 등 다양한 창업 지원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