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렉토커피> ‘셀렉토 콜드컵 텀블러’ 출시
상태바
<셀렉토커피> ‘셀렉토 콜드컵 텀블러’ 출시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7.04.10 08: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텀블러 출시 기념, SNS 이벤트 진행
 

커피 전문점 <셀렉토커피>가 ‘셀렉토 콜드컵 텀블러’ MD 3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셀렉토 콜드컵 텀블러는 스테인레스 스틸 풀바디로 450ml 용량의 테이크아웃 컵 스타일의 제품이다.

쉬크하고 차가운 메탈 소재로 봄, 여름철에 시원한 음료와 함께 사용하기 좋으며, 2중 진공기능으로 보냉 뿐만 아니라 보온 기능도 탁월하다.

컬러는 로즈골드와 매트블랙, 실버 3종으로 출시됐으며, 스테인레스 스틸 소재의 스트로우와 스트로우 전용 클리닝 브러쉬가 함께 포함됐다.

<셀렉토커피>는 이번 셀렉토 콜드컵 텀블러 출시를 기념해 SNS 이벤트도 마련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오는 16일까지 <셀렉토커피>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 해당 이벤트 게시글에 좋아요 또는 공유하기를 클릭하고 3가지 컬러 중 갖고 싶은 제품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5명에게는 셀렉토 콜드컵 텀블러를, 10명에게는 뮤지컬 <꽃보다 남자> R석 초대권(1인 2매)을 증정하며, 당첨자는 17일 <셀렉토커피>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셀렉토커피> 관계자는 “야외 활동이 많아지는 본격적인 봄 날씨에 접어들면서 시원한 음료를 찾는 고객이 증가해 새로운 MD 제품으로 콜드컵을 선보였다”며 “보기에도 시원해 보이는 메탈 느낌의 디자인과 기능성으로 많은 인기가 예상되는 제품”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