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돼지집> '벚꽃 따라 하남돼지집 따라' 이벤트 진행
상태바
<하남돼지집> '벚꽃 따라 하남돼지집 따라' 이벤트 진행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7.04.07 08: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6일까지, 추첨 통해 3만원 식사권 제공
 

하남에프앤비의 프리미엄 삼겹살 전문점 <하남돼지집>이 벚꽃이 만개하는 봄을 맞아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하남돼지집>은 다양한 벚꽃축제가 열리는 4월에 벚꽃놀이도 즐기고 <하남돼지집>도 방문해 봄을 만끽하자는 취지로 “벚꽃 따라 하남돼지집 따라”라는 이벤트를 오는 16일까지 진행한다. 

<하남돼지집>은 이번 이벤트를 맞아 고객들이 벚꽃축제 후 <하남돼지집> 매장을 찾아가기 쉽도록 공식 SNS에 지역 별 축제장소와 근처 매장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현재 남부지역편과 중부지역편이 공개됐으며 곧 수도권/강원지역편도 공개할 예정이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이벤트 기간 내에 <하남돼지집>을 방문한 후 인증샷을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남기면 된다.

또한 인스타그램으로 참여할 경우 방문 인증샷과 함께 #하남돼지집#벚꽃놀이#핑크핑크 해쉬태그를 남기면 자동 응모가 된다.

이벤트 당첨자는 11일, 17일, 20일 세 차례에 걸쳐 발표되며, 경남/전라(5명), 중부(5명), 수도권/강원(10명) 지역 별로 총 20명에게 3만원 식사권이 상품으로 증정된다.

<하남돼지집> 관계자는 “4월은 전국적으로 벚꽃 축제가 진행되는 만큼 벚꽃놀이 후 <하남돼지집>에서 맛있는 고기를 즐기자는 의미로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벚꽃도 구경하고 최고의 맛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하남돼지집> 매장에서 특별한 봄 나들이가 되었으면 하는 바람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