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렉토커피> 새로운 매장 콘셉트 '내추럴 스타일’ 공개
상태바
<셀렉토커피> 새로운 매장 콘셉트 '내추럴 스타일’ 공개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7.02.13 08: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연주의 표방, 여유와 휴식 강조
 

아메리카노 셀렉트샵으로 유명한 커피 전문점 <셀렉토커피>가 새로운 SI(Store Identity)인 자연주의 콘셉트, ‘내추럴 스타일(Natural Style)’을 공개했다.

<셀렉토커피>는 복잡하고 바쁜 일상을 살아가고 있는 고객들에게 잠시나마 커피 한 잔의 여유와 마음까지 편안해지는 공간을 제공하고자 자연주의 콘셉트의 ‘내추럴 스타일(Natural Style)’을 도입했다고 밝혔다.

이번 내추럴 스타일의 인테리어는 네이처(Nature), 웜(Warm), 코지(Cozy), 컴포터블(Comfortable) 4가지 키워드를 바탕으로 자연주의 이미지와 셀렉토커피만의 독특한 아이덴티티를 담아냈다.

익스테리어는 고객의 시선을 단번에 잡는 밝은 톤의 헤링본 타일로 구성된 파사드, <셀렉토커피>의 ‘S’를 상징하는 시그니처 S 패턴을 우드 소재로 연출한 출입문이 가장 먼저 눈에 띈다.

매장 내부로 들어서면 쏟아지는 햇살을 연출한 따뜻한 조도의 조명이 편안하고 아늑한 느낌을 준다. 전체적으로 우드 소재를 다양하게 사용하면서도 곳곳의 공간에 <셀렉토커피>만의 S 패턴과 색감으로 포인트를 줘 유니크한 개성을 드러내는 인테리어를 적용했다.

천정은 화이트 컬러와 우드 패널을 이용한 오픈 실링 형태로 시각적으로 확 트인 효과를 주며, 바닥은 우드 플로링과 에폭시 등 서로 다른 마감재를 일정 비율로 적용해 자연스러운 동선 분리와 개방감을 극대화 했다.

<셀렉토커피> 황규연 대표는 “내추럴 스타일의 매장 콘셉트는 트렌디하면서도 편안하고 감성적인 자연주의 스타일로 최근 선보인 브랜드의 시그니처 패턴을 곳곳에 적용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보여주고 있다.”며 “새로운 콘셉트의 매장에 대한 고객과 점주의 호응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