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티앤비코리아 <누나홀닭>
상태바
(주)티앤비코리아 <누나홀닭>
  • 임나경 기자
  • 승인 2013.09.10 14: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누구나 홀딱 반할 만한’ 퓨전치킨 감성주점

‘상생’을 최우선가치로 내세우고 있는 (주)티앤비코리아 <누나홀닭>. ‘국내최초 쌈닭 오븐치킨 전문점’, ‘여성들만을 위한, 여성들이 원하는 치킨호프 브랜드’ 등 차별화된 마케팅으로 메뉴경쟁력과 인지도를 꾸준히 높여오고 있다. 올 하반기부터 공격적인 마케팅을 펴나갈 <누나홀닭>은 고객 만족과 가맹점의 안정적인 매출 상승을 위한 경영철학을 기반으로 사람냄새 나는 착한 프랜차이즈를 표방한다. 

 Point   01 여성의 오감을 만족시킨 ‘쌈닭 오븐치킨’
여성들을 위한, 여성들이 원하는 치킨호프 브랜드를 표방하는 <누나홀닭>. 건강과 웰빙이 트렌드로 떠오르면서 오븐치킨이 꾸준한 사랑을 얻고 있다. ‘건강한 웰빙 먹거리가 뭘까?’라는 의문에서 시작된 <누나홀닭>. ‘좋은 재료로 맛있는 제품을 건강하게 즐기면서 진정한 행복을 느낄 수 있는 웰빙 먹거리를 만들어 보자!’는 목표로 탄생됐다. 전 메뉴 모두 웰빙 다이어트 메뉴로 구성해 누구나 홀딱 반할만한 맛을 내는 데 중점을 둔 것. 때문에 브랜드명 <누나홀닭>도 ‘누구나 홀딱 반한 닭’에서 비롯됐다.
<누나홀닭>은 여성들이 좋아하는 모던하고 내추럴한 카페형 인테리어로 건강과 미용에 관심 많은 여성들을 위해 신선한 채소와 다양한 쌈 재료로 경쟁력을 높이고 있다. 
(주)티앤비코리아 김태영 대표는 “식상한 치킨호프집에서 벗어나 누구나 좋아할만한 매콤하고 부드러운 맛을 베이스로 한 신선한 쌈 채소와 다양한 식감을 자극하는 쌈 재료로 오감을 만족시킨 쌈시리즈 인기가 높다.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쌈닭 오븐치킨’을 선보이게 된 셈”이라며, 브랜드 콘셉트와 메뉴에 자신감을 내보인다. 특히 <누나홀닭>은 맛뿐만 아니라 점포 분위기에서도 여성고객들의 감성과 욕구를 충분히 만족시키고 있다.

 Point   02 브랜드 경쟁력 위한 신메뉴와 리뉴얼 단행
점포는 남녀노소 누구나 편안하게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공간을 연출하며, 디테일한 부분까지 고민해가며 완성했다. 얼핏 보면 카페처럼 보이는 퓨전치킨 감성주점은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은 탓인지, 가맹점주들의 만족도 또한 높다. 김 대표는 “<누나홀닭>은 10년 이상의 전문가들로 구성된 본사 직원들의 끊임 없는 노력과 열정이 가장 큰 경쟁력”이라며, 이런 노력과 열정으로 국내최초 쌈닭 메뉴를 통한 메뉴경쟁력과 젊은 감성이 물씬한 차별화된 인테리어를 창출할 수 있었다고 강조한다.
<누나홀닭>은 예비창업자들에게 정확한 상권분석과 매장운영 전문가들을 통한 상권별 점포 운영 노하우, 체계적인 매장 운영 교육 진행 등으로 가맹점주들의 점포 운영 능력을 키우는 데 주력해왔다. 본사의 이익보다 가맹점의 수익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누나홀닭>의 열정과 노력이 있었기에 가능한 일이다. 현재는 메뉴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한 기존 메뉴 보강과 신메뉴 출시를 위해 대대적인 준비를 하고 있다. 레스토랑에서 먹을 수 있는 고급스러운 메뉴들을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구성하기 위해 다양한 쌈닭 오븐치킨 메뉴와 피자, 샐러드 등의 메뉴를 추가할 계획이다. 더불어 인테리어도 기존 빈티지 콘셉트에서 모던하면서도 내추럴한 분위기로 리뉴얼해 브랜드 경쟁력을 높여갈 생각이다. 아울러 점포 평균 매출도 전년대비 20% 이상 끌어올리기 위한 마케팅 전략도 수립 중이다.

 Point   03 올해 말까지 50개점을 목표로
<누나홀닭>은 올 하반기부터 브랜드 리뉴얼을 통해 매장 오픈을 최소 평수인 99㎡(30평)에서 66㎡(20평)대로 축소하고, 테이크아웃을 강화해나갈 생각이다. 이로써 젊은 고객들뿐만 아니라 직장인, 가족단위까지 고객층을 확보할 수 있는 경쟁력을 갖출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현재 총 점포 수는 21개점이며, 4개의 매장이 인테리어 공사 중으로 오는 9월 중 오픈해 25개점으로 늘어난다. 또 지속적인 창업 문의가 이뤄지고 있어 올해 말까지는 약 50여개의 매장이 오픈 될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한편, 해외진출은 인도네시아, 캐나다, 미국, 호주 및 필리핀 등으로부터 지속적인 론칭 요구가 있으나 국내 점포 내실을 다진 뒤 2~3년 후 진출을 계획하고 있다. (주)티앤비코리아는 <누나홀닭> 브랜드를 대한민국 최고의 치킨전문점을 만들기 위한 전략과 플랜을 꾸준히 준비해왔다. 이로써 2013년 하반기부터는 목표를 향해 힘껏 비상하는 시기로 그 활약을 기대해도 좋을 것 같다.

문의 : 1577-5662  http://www.noonaholdak.co.kr
주소 : 서울시 노원구 상계동 1132-59 제성빌딩 8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