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베네> 한여름 신메뉴 먹으면 오션월드 최대 50% 이상 할인!
상태바
<카페베네> 한여름 신메뉴 먹으면 오션월드 최대 50% 이상 할인!
  • 류아연 기자
  • 승인 2015.07.10 17: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신메뉴 먹으면 오션월드 최대 50% 이상 할인 Ⓒ카페베네

<카페베네>는 한여름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레인보우 신메뉴 구매 고객에 비발디파크 오션월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9일 밝혔다.

<카페베네>는 7주년을 기념해 한여름 더위를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청량하고 상큼한 레인보우 음료 7종과 디저트 레인보우 케이크를 선보였다. 오는 31일까지 한여름 신메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오션월드 이용권을 최대 50% 이상 할인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카페베네> 영수증을 소지하고 비발디파크 오션월드를 방문하면 11일부터 24일까지 주중 3만원, 주말 3만3천원에, 25일부터 31일까지 극성수기 기간에는 주중 3만5천원, 주말 3만8천원에 이용할 수 있다.

7월 4일(토)부터 7월 31일(금)까지 <카페베네>에서 한여름 레인보우 신메뉴를 구입한 영수증에 한해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영수증 1매 당 1인 할인 받을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워터파크, 캠핑장, 휴양지 등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미니빙수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경우, 카페베네 미니빙수 인증샷을 찍고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 ‘#카페베네미니빙수’와 함께 업로드하거나 카페베네 공식 페이스북(facebook.com/caffebene)에 사진 댓글로 업로드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매주 10명씩 총 50명에게 오션월드 이용권(1인 2매)을 증정한다.

<카페베네> 관계자는 “무더운 여름, 워터파크의 계절을 맞이해 고객분들께 시원한 한여름 레인보우 신메뉴와 함께 오션월드까지 즐기실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한여름 레인보우 신메뉴부터 미니빙수까지 카페베네의 다양한 여름 제품들과 함께 오션월드에서 시원한 여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