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팡> 협찬 가맹점들의 이유있는 성공 요인
상태바
<아이팡> 협찬 가맹점들의 이유있는 성공 요인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5.02.12 08: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미와 홍보 동시에 누리는 경품 어플
▲ <아이팡> 협찬 가맹점들의 이유있는 성공Ⓒ아이팡 제공

색다른 이벤트로 단골을 만드는 어플 아이팡. 고객에게는 당첨의 행운을, 매장에는 단골손님을 확보하면서 윈윈 전략을 고수하는 아이팡의 서비스가 입소문을 타고 인기를 끌고 있다.

지난 연말 직장인을 타깃으로 하여 진행된 모닝케어 프로모션은 제품 교환율 35.12%를 달성하며 성황리에 종료되었다. 아이팡 모바일 어플에 접속하여 모닝케어 반값할인 쿠폰이 제공된 이벤트는 술자리가 잦은 직장인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또한 아이팡과의 협찬 가맹점들은 높은 이용률에 따른 효과적인 광고효과로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다. 동원 F&B의 인포켓치즈의 경우 가맹점 <동대문 엽기떡볶이>의 매운 떡볶이와 부드러운 치즈의 궁합을 살린 결과 34.2%의 높은 제품 교환율을 나타내고 있다.

아이팡의 강점은 제품 호감도의 유발, 제품 주목도의 확보, 제품 교환율의 상승을 꼽을 수 있다.

아이팡의 협찬 가맹점들을 통해 최적의 가맹점 타켓팅이 가능하고, 고객들은 경품과 이벤트를 동시에 즐겨 다양한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더불어 제품에 대한 인지효과가 뛰어나 효과적인 광고홍보가 가능하다. 여기에 가맹점을 재방문하면 더욱 다양한 경품을 받으므로 지속적인 고객유치가 가능하다.

앞으로도 아이팡은 <양키캔들>, 본아이에프<본죽>, <본도시락>, <차오름>, 빙그레 와의 제휴를 준비 중에 있다. 세밀하게 설정된 타깃을 바탕으로 높은 제품 교환율과 효과적인 브랜드 홍보가 가능한 아이팡은 협찬사와 가맹점, 고객 모두를 만족시키는 경품 이벤트 회사로 거듭 발전해나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