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다른감자탕> 차별화된 아이템으로 창업시장 공략
상태바
<남다른감자탕> 차별화된 아이템으로 창업시장 공략
  • 류아연 기자
  • 승인 2015.02.02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외식업계와 예비 창업자들의 문의 쇄도
▲ 남다른감자탕 Ⓒ남다른감자탕 제공

건강감자탕 브랜드 ㈜보하라 <男다른감子탕>(이하 남다른감자탕)이 차별화된 독특한 창업 아이템을 선보여 화제가 되고 있다.

이는 일반적인 감자탕에서 벗어나 식용달팽이, 한약재, 해산물 등 건강에 좋은 식재료를 이용한 건강감자탕 메뉴 개발로 소비자는 물론 외식업계와 예비 창업자들의 문의가 쇄도하고 있는 것.

<남다른감자탕> 대표메뉴 ‘본좌뼈전골’의 주재료인 식용달팽이는 콘드로이친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미용에 좋을 뿐 아니라 정력회복, 성기능 강화의 효능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또 ‘활력보감뼈전골’에는 남성에게 좋은 흑마늘, 한약재가 듬뿍 들어가 기력을 보충하는 건강감자탕이다.

특히 기존 한식당의 이미지에서 벗어나 안락하고 편안한 인테리어도 눈길을 끄는 요인. ‘카페보다 더 카페같은 감자탕집’을 모티브로, 매장 전체를 원목으로 디자인해 감자탕집의 고급화를 실현했다.

<남다른감자탕> 관계자는 “남다른감자탕의 건강감자탕은 성공창업으로 향하는 아이템이라고 자부한다”며 “본사의 탄탄한 사후관리로 매출이 상향곡선을 그릴 수 있게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남다른감자탕과 함께라면 창업실패는 먼 나라 얘기다”라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장기불황이 지속되면서 창업시장도 불안하다. 하지만 성공창업의 열쇠는 창업아이템 선정인만큼 기발한 감자탕 메뉴로 무장한 <남다른감자탕>의 행보가 기대된다.

한편 국내 최초 건강감자탕 브랜드를 표방하고 있는 <남다른감자탕>은 전국 50여곳에 매장을 두고 있으며 24시간 운영되는 감자탕 전문 프랜차이즈로 인기를 끌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