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빽다방> 현대차 캐스퍼와 협업 ‘소울트로닉에이드’…강렬한 레드 컬러 구현
상태바
<빽다방> 현대차 캐스퍼와 협업 ‘소울트로닉에이드’…강렬한 레드 컬러 구현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4.03.22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커피전문점 <빽다방>이 봄을 맞아 4종 음료를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신메뉴는 봄 시즌을 맞아 소비자 일상에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빽다방>이 기획한 것으로 4종 음료 중 ‘소울트로닉에이드’는 현대자동차 ‘캐스퍼’와 협업해 완성했다.

소울트로닉에이드는 ‘캐스퍼 디 에센셜(캐스퍼 4가지 트림 중 하나)’ 색상 중 하나인 ‘소울트로닉오렌지펄’에서 영감을 받아 강렬한 레드 색상을 레몬과 자몽의 상큼한 풍미와 더불어 색상으로 구현한 에이드다. 상큼한 시트러스 맛의 체내 흡수가 빠른 스포츠음료를 베이스로 만들어 나른해지는 봄철에 활력을 불어 넣어주리라 <빽다방>은 기대하고 있다.

이외에도 시즌 한정 메뉴로 ‘트로피칼팝핑스무디’, ‘블루캔디밀크쉐이크’, ‘완전파인애플주스’ 등 3종 음료도 함께 출시했다.

‘트로피칼팝핑스무디’는 톡톡 튀는 팝핑캔디와 달콤한 맛의 열대과일 스무디가 만나 입안에 즐거움이 한가득 퍼지는 맛이라고 한다. ‘블루캔디밀크쉐이크’는 청량한 파란 색상에 부드럽고 달콤한 맛의 쉐이크 음료이며 ‘완전파인애플주스’는 상큼하고 시원한 파인애플주스에 코코넛젤리를 더해 달콤한 맛과 더불어 식감의 재미까지 동시에 느낄 수 있다.

<빽다방>은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내달 21까지 한 달간 신메뉴 4종을 구매한 <빽다방> 멤버십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캐스퍼 디 에센셜(1명) ▲<빽다방> 10만 원 이용권(10명) ▲캐스퍼 하루(24시간) 시승권(300명)을 증정할 예정이다.

행사 기간 동안 모든 고객에게 매장에 비치된 홍보물 내 QR(큐알)코드를 통해 캐스퍼 10만원 할인권도 제공할 계획이다.

<빽다방> 관계자는 “본격 봄 시즌을 맞아 현대자동차 캐스퍼와 협업해 색다른 신메뉴와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빽다방>만의 차별성을 담은 다양한 협업을 통해 소비자에게 신선한 경험을 제공할 수 있게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