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제맥주 프랜차이즈 <생활맥주> 대표 메뉴 ‘생활떡볶이’가 인기에 힘입어 팝업스토어를 연다.
11일 <생활맥주>에 의하면, 생활떡볶이는 <생활맥주> 대표 메뉴 중 하나로 고객에게 큰 사랑을 받아 밀키트로도 탄생했다. 밀키트를 넘어 팝업스토어로 고객을 만난다.
이달 13일부터 26일까지는 스타필드 하남에서, 28일부터 내달 10일까지는 스타필드 수원에서 팝업스토어가 열리며 ‘예스 두들 앳 홈(Yes Doodle at HOME)’ 팝업존에서 만날 수 있다.
생활떡볶이 떡은 터널식 급속 냉동 기술을 사용해 생산 후 -20℃ 급속 냉동을 거쳐 갓 만든 떡 맛 그대로 쫄깃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
여기에 80년 전통 어묵 브랜드 <환공어묵> 베스트셀러 3종 상천어묵, 수제비어묵, 중보어묵 등이 타사 밀키트에 비해 중량이 180%가량 더 많은 150g 이상 포함됐다. 생활떡볶이 밀키트 제품은 <생활맥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생쑈’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창업&프랜차이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