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맥주> 인기메뉴 ‘생활떡볶이’ 스타필드에 팝업스토어 오픈
상태바
<생활맥주> 인기메뉴 ‘생활떡볶이’ 스타필드에 팝업스토어 오픈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4.03.11 18: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제맥주 프랜차이즈 <생활맥주> 대표 메뉴 ‘생활떡볶이’가 인기에 힘입어 팝업스토어를 연다.

11일 <생활맥주>에 의하면, 생활떡볶이는 <생활맥주> 대표 메뉴 중 하나로 고객에게 큰 사랑을 받아 밀키트로도 탄생했다. 밀키트를 넘어 팝업스토어로 고객을 만난다.

이달 13일부터 26일까지는 스타필드 하남에서, 28일부터 내달 10일까지는 스타필드 수원에서 팝업스토어가 열리며 ‘예스 두들 앳 홈(Yes Doodle at HOME)’ 팝업존에서 만날 수 있다.

생활떡볶이 떡은 터널식 급속 냉동 기술을 사용해 생산 후 -20℃ 급속 냉동을 거쳐 갓 만든 떡 맛 그대로 쫄깃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

여기에 80년 전통 어묵 브랜드 <환공어묵> 베스트셀러 3종 상천어묵, 수제비어묵, 중보어묵 등이 타사 밀키트에 비해 중량이 180%가량 더 많은 150g 이상 포함됐다. 생활떡볶이 밀키트 제품은 <생활맥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생쑈’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