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강원 동계청소년올림픽’ 공식 후원…80개국 청소년에게 K-치킨 알린다
상태바
BBQ, ‘강원 동계청소년올림픽’ 공식 후원…80개국 청소년에게 K-치킨 알린다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4.01.12 1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너시스BBQ 그룹(이하 BBQ)이 ‘2024 강원 동계청소년올림픽’ 공식 후원사로 참여한다고 10일 밝혔다.

19일부터 BBQ는 2주간 강릉 스피드스케이트 경기장 앞에서 BBQ 부스 운영에 나선다. 약 150평, 총 150석 규모 BBQ 부스에서 BBQ 치킨과 피자는 물론 떡볶이와 김말이, 회오리감자 등 다양한 한국 음식과 음료 포함 총 30종의 메뉴를 판매한다.

BBQ는 원활한 부스 운영을 위해 외국 선수와 관람객의 제품 선택과 주문에 도움을 줄 대학생 서포터즈 8명을 선발, 지난 9일 서울 송파구 본사 국제회의장에서 발대식을 가졌다.

BBQ 서포터즈는 대회가 진행되는 강원지역 대학생으로만 구성, 전원 영어 사용과 통역에 능숙해 외국 선수와 관람객에게 큰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참고로, 2024 강원 동계청소년올림픽은 아시아 국가 최초로 한국서 개최되는 것으로 19일 개막식 이후 다음 달 1일까지 2주간 약 80개국 1900여명 청소년 선수들이 참가한다.

윤홍근 회장은 발대식에서 서포터즈에게 “전 세계에서 모인 최고 기량의 선수들과 관중들에게 한국의 우수한 K푸드를 소개하고 체험해 즐거운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도와주는 문화 교류의 선봉장이 되어달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