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MGC커피> 브랜드 모델 ITZY 컴백 응원, 커피트럭 지원
상태바
<메가MGC커피> 브랜드 모델 ITZY 컴백 응원, 커피트럭 지원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4.01.04 11: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가MGC커피>가 브랜드 전속 모델인 그룹 ITZY(있지) 컴백 응원에 나섰다.

2일 <메가MGC커피>는 다가오는 8일 ITZY 컴백을 응원하고자 최근 ‘2023 MBC 가요대제전’ 촬영 현장에 커피트럭을 보내 ITZY와 그 팬들에게 음료와 디저트를 제공했다고 밝혔다.

추운 날씨를 고려해 겨울 대표 음료인 따뜻한 ‘화이트 뱅쇼’와 당 충전을 시켜줄 시그니처 메뉴 ‘할메가커피’ 등 다양한 음료를 골고루 준비했다고 한다. 특히, 1월 출시를 앞둔 딸기 디저트 메뉴 2종을 ITZY 팬덤(MIDZY)에게만 사전 공개해 호응을 얻었다.

ITZY 역시 이에 대한 화답으로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 인증샷을 올리며 <메가MGC커피>에 고마움을 전했다.

앞서 지난 9월 <메가MGC커피>는 ‘너희가 원하는 거 전부 있지? 있지!’라는 뜻을 가진 그룹 ITZY의 이미지가 다양한 메뉴를 판매하며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받는 브랜드 이미지와도 부합한다고 판단해 전속모델로 ITZY를 발탁했다.

<메가MGC커피> 관계자는 “추운 날씨 속 MBC 가요대제전 무대를 빛낸 브랜드 전속모델 ITZY를 응원하고 ITZY 팬들이 잠깐이라도 따뜻한 시간을 보내도로고 커피트럭을 깜짝 지원하게 됐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