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피자> ‘유희왕 세트’ 출시…주인공 3색 머리 표현한 ‘유희왕 피자’ 선보여
상태바
<고피자> ‘유희왕 세트’ 출시…주인공 3색 머리 표현한 ‘유희왕 피자’ 선보여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3.12.12 2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인 피자 브랜드 <고피자>가 인기 만화 ‘유희왕’과 협업한 ‘유희왕 세트’를 13일 출시한다.

12일 <고피자>에 따르면, 유희왕 세트는 ‘유희왕 피자’와 ‘유희왕’ 한정판 카드 1종으로 구성됐다. 유희왕 피자는 유희왕 만화 주인공의 머리색을 구현하고자 <고피자> 인기 메뉴 ▲페퍼로니 ▲불고기 ▲고구마 피자 등 3종을 한판에 담았다.

<고피자>와 협업해 선보인 유희왕 한정판 카드는 ‘푸른 눈의 백룡’, ‘오벨리스크의 거신병’ 등 총 10종으로, 유희왕 세트 구매 고객에게 1종이 랜덤으로 주어진다. 특히, 한정판 카드 글자 부분에 <고피자> 로고를 워터마크로 삽입해 특별함을 더했다는 설명이다.

<고피자> 유희왕 세트는 전국 매장에서 현장 주문과 포장 주문만 가능하며 조기 소진될 수 있다.

김경식 국내사업본부장은 “유희왕은 카드배틀을 소재로 한 일본 오컬트·판타지 만화로 유희왕 카드를 가지고 놀던 추억으로 잠시나마 행복한 연말되시길 바란다”면서 “앞으로도 국내외 다양한 협업을 통해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