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피자박스 출시
세계 배달 피자 <도미노피자>는 올해에 이어 내년에도 아이유(IU)와 함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라고 11일 밝혔다.
<도미노피자>는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아이유 피자박스 3탄을 내놨다. 피자박스는 아이유가 지난달 17일 출시한 ‘브리스킷 바비Q’를 소개하는 형태다. <도미노피자>의 모든 L 사이즈 피자를 2회 이상 주문한 온라인 회원 중 선착순으로 아이유 캘린더 2종(탁상형, 브로마이드형)을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도미노피자>는 지난 6월 아이유를 모델로 발탁하고 홈페이지에서 ‘도미노 속 아이유를 찾아라’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그 결과 월간 활성 이용자 수(MAU)가 이전 대비 약 30만 명이 증가했다.
한편, <도미노피자> 모델인 ‘아이유(IU)’는 지난 8일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서 소비자 2000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소비자가 가장 좋아하는 광고 모델’에 2년 연속 1위에 올랐다.
저작권자 © 창업&프랜차이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