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품관> 한우 부위별 골라먹는 재미가 있다
상태바
<일품관> 한우 부위별 골라먹는 재미가 있다
  • 류아연 기자
  • 승인 2014.11.25 11: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양에서만 먹을 수 있는 명품 한우
▲ 일품관 전경 Ⓒ핀외식연구소

대구에 본사를 둔 외식컨설팅 업체인 (주)핀외식연구소는 영양군에 위치한 <일품관>을 방문해 홍보사업 컨설팅을 진행중이며, 영양한우의 우수성을 홍보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현대인에게 삶의 활력소를 주는 즐거움 중에 하나가 바로 외식이다. 다양한 메뉴중 한국인이 가장 좋아하는 외식메뉴는 한우고기, 특히 육즙이 풍부해 감칠맛이 나고, 부드럽게 씹히며 성인병 에 좋은 음식으로 으뜸이다.

영양군 영양읍 동부리 506-6번지 영양군청 주변에 위치한 일품관은 식당과 식육점을 겸하고 있는 곳으로 고객이 원하는 부위를 손질해서 바로 식탁에서 구워먹을 수 있다.

믿을 만한 한우고기를 비교적 착한가격에 판다는 소문이 나면서 주민들과 여행길들의 발길이 부쩍 늘고 있다.

가게 입구에 들어서면 깨끗하게 정돈된 식육점에서 고기를 손질하는 모습을 볼 수 있다. 또한, 한우의 등급판정 확인서를 배치해서 고객들이 안심하고 드실 수 있도록 하였으며, 영양군 모범음식점으로 선정되어 믿고 먹을 수 있다.

<일품관>의 인기비결은 한우농가에서 직접 키운 품질 좋은 한우와 농협공판장을 통해 1등급 이상의 한우만을 엄선해서 판매하고 있으며, 육질에 특유한 탄련성과 향기로운 맛이 있어 한우 중에 최고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