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장 컨셉의 고깃집 프랜차이즈 <구이앤캠프>가 전북 완주 무궁화 오토캠핑장에서 열린 전국캠핑대회에 협력업체로 참가, 시식행사 및 현장 판매를 진행했다.
26회째를 맞는 이번 캠핑대회는 캠핑커뮤니티 카페인 ’캠핑 하는 사람들’(이하 캠사)이 주최한 대규모 전국캠핑대회로 참석 인원만 약 1000여 명에 달했다.
포털사이트 다음 우수 카페인 ‘캠사’는 회원수만 13만 여명에 이르는 국내 최대 규모의 캠핑 커뮤니티로 올해 10주년을 맞이 했다.
<구이앤캠프>는 캠핑음식쇼핑몰 ‘구캠몰’ 오픈을 기념하는 의미에서 이번 캠핑대회에 협력업체로 참가하였으며, 직접 캠핑장을 찾은 캠퍼들에게 구이앤캠프 메뉴 등을 시식할 수 있도록 했다.
‘구캠몰’은 구이앤캠프 매장에서 맛을 본 후 따로 구매하고 싶은 고객들을 위해 새롭게 런칭한 캠핑음식전문쇼핑몰로 집 또는 캠핑장에서 손 쉽고 편하게 구워 먹을 수 있는 ‘막창지존’, 풍부한 육즙과 식감이 살아있는 소시지 ‘구캠쏘’ 등이 인기를 끌고 있다.
이날 <구이앤캠프>는 100%국내산 돈육만을 사용하여 개발한 수제소시지 ‘구캠쏘’ 450개를 협찬하고 초벌된 막창, 해물짬뽕탕, 삼겹살, 목살 등을 시식과 함께 판매도 진행, 참가자들의 호응을 받았다.
<구이앤캠프> 관계자는 “직접 캠핑장을 찾아 캠퍼들에게 음식을 제공하고 시식하는 자리를 통해 캠핑 컨셉의 고깃집 구이앤캠프의 브랜드와 ‘구캠몰’을 알리는 뜻깊은 자리가 되었다”며 “앞으로 캠핑을 좋아하는 사람들이 모인 ‘캠사’와의 협력관계를 유지하여 제품에 대한 이벤트 및 혜택을 드리기 위해 노력할 예정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