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매주 수요일 던킨에 가면 달콤함이 두배로!
상태바
10월 매주 수요일 던킨에 가면 달콤함이 두배로!
  • 류아연 기자
  • 승인 2014.10.07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던킨도너츠> ‘해피 수요일’ 프로모션 진행
▲ 해피수요일 이벤트 Ⓒ던킨도너츠 제공

<던킨도너츠>가 10월 한 달간 매주 수요일(8일, 15일, 22일, 29일) ‘해피 수요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해피 수요일 프로모션은 <던킨도너츠> ‘초코우유 글레이즈드’ 3개 구매 시 ‘글레이즈드’ 3개를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로, 2가지 맛의 글레이즈드 도넛 6개 팩을 권장소비자가격 3,3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10월 <던킨도너츠>가 새롭게 선보인 ‘초코우유 글레이즈드’는 우유의 부드러움과 초콜릿의 진한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제품으로, 달콤한 맛을 즐기는 사람들에게 추천할만한 제품이다. 또 반죽에는 설목장 유기농 우유를 넣어 촉촉하고 부드러운 식감을 자랑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1인당 최대 4팩까지 구매할 수 있으며, 전국 매장에서 한정 판매하기 때문에 일찍 방문해 구입하는 것이 좋다. 이벤트 참여 시 해피포인트 적립 및 사용, 제휴할인, 타쿠폰, 모바일 교환권 사용이 불가하다. 또 행사 중복 참여 및 타제품으로 교환이 제한된다. 단, ‘커피 5+1’과 ‘던킨 클래식 보온병’ 증정 프로모션은 중복 참여 가능하다.
 
<던킨도너츠> 관계자는 “해피 수요일 이벤트는 <던킨도너츠>의 대표 브랜드 프로모션으로 소비자들에게 받은 사랑을 돌려드리고자 기획된 행사”라며 “선선한 가을에 어울리는 초코우유 글레이즈드와 <던킨도너츠>의 대표 인기 도넛 중 하나인 글레이즈드를 가족, 친구, 지인들과 함께 즐기며 달콤한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