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마로강정>, 현대카드 시티브레이크 2014 참가
상태바
<가마로강정>, 현대카드 시티브레이크 2014 참가
  • 이인규 기자
  • 승인 2014.07.25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월 9~10일 양일 동안 상암 월드컵경기장서

 

테이크아웃 전문점인 <가마로강정>이 오는 8월 9~10일 양일 동안 상암 월드컵경기장에서 진행되는 ‘현대카드 시티브레이크 2014’ 공연에 이벤트 부스로 참가한다. <가마로강정은> 이번 시티브레이크 푸드존(Food Zone)을 통해 많은 관객에게 현장에서 직접 만든 닭강정을 선보일 예정이다.

 

'현대카드 시티브레이크 2014’는 국내외 유명 뮤지션으로 무장해 지난해보다 한층 다양한 장르와 대중성을 더했다. ‘헤비메탈의 상징’으로 불리는 오지 오스본과 전 세계적인 인기를 누리며 한국에 대한 사랑이 각별한 마룬파이브가 양일 각각 메인 무대를 책임진다. 한류스타 싸이와 미국 록의 아이콘인 리치샘보라가 뒤를 이으며, 그 밖에 이적, 넬, 호란, 옐로우 몬스터즈, 요조, 13 Steps 등 다양한 뮤지션과 인디 밴드가 무대를 장식한다.

또 도심 한복판에서 다양한 뮤지션과 관객이 함께 어울리는 페스티벌인 만큼 쾌적한 관람 환경과 이색적인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특히 별도로 마련된 푸드존에서는 <가마로강정>을 비롯한 <아사히>, <스무디킹> 등의 브랜드가 참가해 관객을 대상으로 한 다양한 먹거리와 음료를 제공한다.

<가마로강정> 박동근 부장은 “이번 행사에서만 만나 볼 수 있는 특별한 ‘락 스타일 가마로강정’을 준비했다. 이를 통해 소비자에게 더욱 친근한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